가장 깊은 블루의 귀환,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
블루 드 샤넬의 정수를 담은 가장 신비로운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

샤넬이 7년 만에 다시 새로운 블루 드 샤넬을 내놓는다. 8월 26일, 블루 드 샤넬의 정수를 담아낸 가장 강렬하고 신비로운 향,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가 공개됐다.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는 아로마틱 우디 앰버 계열의 깊이 있는 향조로, 다채로운 노트가 정교하게 맞물리며 블루 드 샤넬 특유의 매혹적인 무드를 완성한다. 강렬하면서도 은근한 긴장감을 품은 이 향은 단순한 변주가 아닌, 블루 드 샤넬의 진정한 본질을 드러내는 새로운 장을 선사한다.

첫 향에서는 블루 드 샤넬의 상징적 원료인 샌달우드가 장엄하게 퍼져나가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남긴다. 이어지는 시스터스 랍다넘은 레더와 레진 노트가 얽히며 신비롭고 매혹적인 깊이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우디 앰버 노트가 강렬한 대비와 생동감을 더해, 블루 드 샤넬의 정수를 표현한다.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는 특히 ‘첫인상’보다 ‘잔향’에 집중했다. 향 전체에 가벼움을 유지하면서도 향의 근원인 베이스 노트에서 강렬한 지속력을 구현했다. 샤넬은 이를 위해 뉴칼레도니아 샌달우드를 선택해 독자적인 맞춤 추출 과정을 거쳐 오직 샤넬만의 우디한 깊이를 담아냈다. 그 결과 오래도록 기억되는 잔향이 남는다.

시각적 언어 역시 향만큼이나 강렬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보틀은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의 세련된 에너지를 스퀘어 실루엣 속에 담아냈다. 블랙보다 푸르고 블루보다 어두운 미묘한 딥 블루 컬러는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 새로운 블루 드 샤넬의 힘과 깊이를 직관적으로 드러낸다.
블루 드 샤넬 렉스클루시프는 단순히 향을 넘어 깊이와 강렬함, 그리고 세련된 남성성을 하나로 응축한 작품이다. 지금, 가장 신비로운 블루를 경험할 차례다.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파리에서 막 돌아왔는데, 파리지앵은 모두 이런 헤어스타일을 하네요
2026.01.29by 김주혜, Morgan Fargo
-
패션 화보
보그 포토 스튜디오 #2 외국인 근로자 7명이 발견한 새로운 한국의 초상
2026.01.29by 류가영
-
뷰티 화보
서울에서 K-뷰티 제품을 쓸어간 '잇 걸'의 파우치 8
2026.01.26by 신서영
-
푸드
프라다의 아시아 첫 단독 레스토랑 '미 샹'
2025.03.18by 오기쁨
-
뷰티 트렌드
눈꼬리는 생략하세요! 셀럽들의 '맑은 눈 메이크업' #뷰티인스타그램
2026.01.13by 하솔휘
-
웰니스
새해에는 역시 운동을! 셀럽들의 운동 루틴 따라 하기 6
2026.01.16by 김초롱, Morgan Fargo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