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카디 비, 넷째 임신 소식 깜짝 발표

2025.09.18

카디 비, 넷째 임신 소식 깜짝 발표

래퍼 카디 비가 놀라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넷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해요!

Getty Images

카디 비가 <CBS 모닝>에 출연해 임신 소식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남자 친구이자 프로 미식축구(NFL) 선수 스테폰 딕스와의 사이에 생긴 아이죠. 카디 비는 내년 2월 첫 아레나 투어 <Little Miss Drama>를 시작하기 전에 출산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가수’와 ‘엄마’ 역할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것에 대해, 매우 행복하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어요. “지금 정말 좋은 상태인 것 같아요. 아주 강해졌다고 느껴요. 이 모든 일을 해내고 있다는 게 큰 힘이 돼요. 저와 제 파트너는 서로를 든든하게 지지하고 있어요.”

카디 비는 자신과 딕스가 같은 야망을 공유하며,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딕스가 안정감을 준 덕분에 힘든 시기를 잘 보낼 수 있었다고 털어놨죠. 카디 비는 “그는 제가 안전하고 자신감 넘치고 강하다는 느낌을 받게 해줘요”라며 앨범 발매 준비와 음악에 대한 비판, 악플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공황 발작을 일으켰을 때도 그가 자신의 곁을 지켰다고 덧붙였습니다.

Getty Images

래퍼 오프셋과의 사이에 세 자녀를 둔 카디 비는 떠들썩한 이혼소송으로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녀는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다시 사랑에 빠지고 싶지 않았다고 털어놨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딕스가 자신에게 “내가 널 치유해줄게”라며 위안이 되어줬다고 회상했죠.

Getty Images

임신 소문이 사실로 확인되자, 카디 비는 특유의 유머 감각으로 팬들에게 새 앨범을 구매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제 앨범을 사시면, 저는 분유랑 기저귀 같은 것을 살 수 있을 거예요. 자, 제 앨범을 응원해주세요. 저는 이제 네 아이의 엄마가 되었으니까요!”

오기쁨

오기쁨

프리랜스 뉴스 에디터

포토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