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의 귀재, 빌리 아일리시가 시도한 단발 스타일
빌리 아일리시는 전설적인 네온 그린 헤어 컬러부터 금발 웨이브까지, 지난 몇 년 동안 수많은 헤어스타일을 시도해왔습니다. 최근에는 검고 긴 생머리를 고수해왔죠. 이제 그녀는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시도했는데요. 공교롭게도 올해 가장 트렌디한 헤어스타일 중 하나인 단발입니다.

최근 영화 <아바타: 불과 재>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 카펫에 등장한 아일리시를 볼까요? 어깨 길이에 끝을 거칠게 손질한 단발 스타일로 등장했습니다. 심드렁한 그녀의 눈빛과 단발의 시크한 매력이 꽤나 잘 어울리는군요.

이날 아일리시는 프라다 2026 봄/여름 컬렉션 앙상블로 레드 카펫 룩을 연출했습니다. 프린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웨터와 하늘색 셔츠를 매치하고, 검은 슬랙스에 스웨이드 스니커즈로 룩을 마무리했죠. 여기에 안경을 착용해 단발과 어울리는 지적인 이미지를 더했습니다.

아일리시가 마지막으로 레드 카펫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지난 10월 ‘WSJ 매거진 이노베이터 어워즈(WSJ. Magazine’s Innovator Awards)’에 참석했을 때였는데요. 당시 드라마틱하게 긴 머리를 선보였죠. 머리 길이를 바꾸었을 뿐인데 이미지 변신에 완벽하게 성공했습니다. 여러분도 올해가 가기 전 이미지를 바꿔보고 싶다면, 단발에 도전해보세요!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웰니스
건강을 위해서는 간식을 먹어야 한다고요?
2025.11.30by 김초롱, Marta Sahelices
-
푸드
커피부터 술까지, 음미하며 독서하기 좋은 카페 4
2025.03.18by 주현욱
-
웰니스
오늘 밤 꼭 목욕해야 하는 이유
2025.11.28by 김초롱
-
뷰티 트렌드
크리스마스를 위한 네일 디자인 23가지
2025.12.11by 김주혜, Georgia Day, Ranyechi Udemezue and Morgan Fargo
-
라이프
내 텀블러는 과연 깨끗할까?
2025.03.26by 오기쁨
-
뷰티 트렌드
머리를 엉망진창 헝클어뜨리는 게 올겨울의 멋!
2025.12.06by 김초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