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Dior Christmas!

갑자기 왠 눈? 올 겨울도 여자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할 ‘크리스마스 에디션’ 소식입니다. 뷰티 구루라면 당장 쇼핑 리스트에 올릴 디올의 ‘A State of Gold’ 에디션.

선물 상자를 열기 전, 아마 묵직한 무게부터 잔뜩 설레는 기분일겁니다. 상자를 열면? 화려한 골드 메탈 립스틱과 메니큐어, 파우더들이 담겨있을거예요. ‘하늘 아래 똑같은 색은 없다’는 뷰티 구루들의 명언대로,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색과 질감도 당신을 놀라게 할 겁니다.

디올이 준비한 올 겨울의 ‘Dior Christmas’는 오롯히 반짝이는 골드빛으로 가득합니다. 촉촉한 디올 립스틱과 달리 매트한 질감이 눈에 띄는 ‘디오리픽 매트(Diorific Matt)’립스틱은 6개의 색으로 출시됩니다. 홀리데이 룩을 위해 베르니 메니큐어도 준비됐죠. ‘디오리픽 베르니(Diorific Vernis)’의 다섯가지 컬러는 손가락 하나마다 달리 칠하고 싶은 영롱한 색입니다. 핑크와 레드, 골드 스펙트럼은 파티 드레스에도 그만이겠죠? 화장이 끝난 후, 은은한 핑크와 골드 펄이 반짝이는 피부 연출을 위해 ‘일루메네이팅 프레스드 파우더(Diorific State of Gold)’도 있습니다. 파티 클러치에 넣고 슬쩍 꺼내기만해도 시선 집중! 골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다섯 가지 색을 담은 5구 섀도,‘ 5 꿀뢰르 스테이트 오브 골드(5 couleures State of Gold)’ 까지. 사진에 담지 못한 메탈릭한 크림 섀도핑크 블러셔, 글로스도 출시됩니다.

단순히 연말 파티를 위한 메이크업 용으로 사용하기엔 너무 아깝습니다. 어디든 꺼내놓고 자랑하고  싶게 생겼죠? 늘 그렇듯 겨울에만 우릴 찾아오는 한정판입니다. 선물받고 싶고, 또 선물하고 싶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이네요! 곧 @voguekorea 인스타그램에서 출시일을 공유할테니 기대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