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프레데릭 말 향수를 선물 받은 셀럽은? 4월 셋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지드래곤과 프레데릭 말이 협업한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 세상에 100개뿐인 이 향수를 소유하게 된 이들은 누구일까요?
이효리
조세호
최근 프레데릭 말이 지드래곤과 협업한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지난해 9월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창립자 프레데릭 말의 방한을 기념하기 위한 행보인데요. 프레데릭 말과 지드래곤의 인연은 수년 전 지드래곤이 팬 미팅 자리에서 자신이 사용하던 얼마 남지 않은 향수병을 팬에게 선물하면서 알려졌습니다. 이후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은 ‘지드래곤 향수’로 불려왔죠.
지드래곤이 디자인에도 참여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그가 평소 즐겨 사용한 ‘뮤스크 라바줴’ 향수와 보디 오일 제품에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을 상징하는 데이지를 더한 제품이 포함됩니다. 또한 지드래곤만을 위한 것으로 따로 판매하지는 않고 100개만 한정 제작했기에, ‘돈 주고도 못 사는’ 이들의 행방에 이목이 쏠리고 있죠. 오랜 기간 우정을 이어오는 이효리부터 나이키와 협업한 ‘권도’ 리미티드 시리즈도 선물 받은 ‘절친’ 조세호까지, 속속 올라오는 셀럽들의 인증 샷을 지금 바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세요!
김이나
김희준
세븐
- 사진
-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