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테디(TEDDY)와 협업한 피아톤(PHIATON) 헤드폰 공개!

지난 11월 5일 밤. 10꼬르소꼬모 서울에서 뜨거운  ‘불목 파티’가 이어졌답니다. 먼저 게스트를 볼까요? GD, 태양(Taeyang), 대성(Daesung), CL, 산다라(Sandara), 송민호 등 YG사단이 총출동했고, 99%IS- 디자이너 바조우, 티파니(Tiffany)와 보라(Bora), 톱모델 수주, 자이언티, 혁오밴드가 청담동으로 모였죠. 프로듀서 테디(Teddy)와 협업한 헤드폰 피아톤(Phiaton)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서였답니다.

 

힙합을 좋아하는 리스너라면 피아톤 X 테디 에디션 헤드폰을 먼저 꼭 착용해보세요. GD가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했던 바로 그 헤드폰! BT460은 블루투스를 이용한 무선 헤드폰으로 저음을 정교하게 잡아주네요. 테디가 직접 이 ‘소리’에 많이 신경 썼다는군요! 헤드셋을 터치하면 음량이 저절로 조절된답니다. 헤드폰을 벗으면 자동으로 음악이 멈췄다가 다시 쓰면 재생되는 스마트 기능까지!

얼마전 도쿄에서 쇼를 마친 디자이너 바조우(BAJOWOO)가 서울에 도착해 곧 시작될 쇼를 위해 착장을 손 보고 있습니다. 99%IS- 를 입은 모델들이 피아톤 X 테디 에디션 헤드폰을 착용하고 있죠. 오늘 공개된 이 특별한 헤드폰 BT460과 이어폰 MS300 BA는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됩니다.

그리고 시작된 혁오 밴드의 공연이 가을밤을 울리고 있어요. GD, 태양, 대성, CL, 산다라, 송민호, 수주 등 스타들도 함께 공연을 즐기는 중!

KakaoTalk_20151106_184653630

혁오 밴드 공연 중 <보그> 카메라를 향한 수주와 GD의 더블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