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시원한 수분 에너지원이 피부에 촉촉히 차오르다

2017.06.02

by VOGUE PROMOTION

    시원한 수분 에너지원이 피부에 촉촉히 차오르다

    수분 크림을 아무리 덧발라도 피부가 건조한가요? 마스크팩을 해도 일시적일 뿐, 금세 푸석해지기 일쑤라고요?
    그렇다면 ‘수분 공복 현상’을 의심해보세요. 급격한 온&습도의 변화와 각종 외부 요인으로 인해 피부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인자들의 변화가 유발되고 수분 건조를 넘어선 이른바 ‘수분 공복 현상’이 나타난답니다. 곧 여름철이 되어 냉방기가 가동되는 환경에서 오랜 시간 머무르면 이런 현상은 극심해질 게 분명하죠.

    [헤라]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펄 세럼 출시

    그래서 헤라에서는 이와 같은 수분 공복 현상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줄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지난 4월,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 아쿠아볼릭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펄 세럼 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헤라만의 독자적인 아쿠아–토닝™(Aqua-Toning™) 기술로 완성된 이 세럼은 피부 깊숙이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주어 수분 공복에 대한 걱정을 빠르게 해결해주는 효자템이랍니다.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펄 세럼[40ml / 5만 8천원 대]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펄 세럼
    [40ml / 5만 8천원 대]

    하이드로-펄TM로 더 촘촘하게!

    피부를 구성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지질 성분으로 이루어진 하이드로-펄TM은 아주 작고 균일한 입체 나선 형태를 하고 있어 피부의 수분 장벽을 더욱 촘촘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줍니다. 또, 펄이 뿜어내는 오로라 빛이 각도에 따라 360°로 산란되면서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주니, 메이크업 단계에서 따로 하이라이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표현할 수 있죠.

    리퀴드 팝핑 제형으로 더 빠르게!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펄 세럼은 제형도 남다릅니다.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수분감이 터지는 리퀴드 팝핑 제형은 기존 세럼보다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죠. 게다가 2배로 함유된 바이오 미네랄 성분이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부 재생을 도와주어 각종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신속하게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04-09p향장-에세이-2

    도시 라이프스타일로 날마다 수분 공복에 시달리는 피부. 이제 헤라의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펄 세럼으로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세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펄 세럼은  6월부터 전국 헤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포토그래퍼
      COURTESY OF HER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