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세포라의 한국 상륙!

2019.07.09

by 공인아

    세포라의 한국 상륙!

    해외여행 갈 때마다 참새 방앗간처럼 꼭 들르던 세포라가 드디어 우리나라에 상륙한다는 소식! 세포라 코리아는 오는 10월 24일 삼성동 파르나스몰점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 여섯 군데와 온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한국 시장에 세포라를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 세포라 코리아는 단순한 유통 채널을 넘어 국내외 뷰티 트렌드가 교류하는 통로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by 뱅자맹 뷔쇼(Benjamin Vuchot), 세포라 아시아 사장

    트렌디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보디, 헤어 제품은 물론 세포라 자체 개발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까지 모두 테스트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초대형 매장이 오픈한다니! ‘코덕’들의 동공이 흔들릴 수밖에 없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Sephora Collection(@sephoracollection)님의 공유 게시물님,

    신세계를 영접하기 전, 새롭게 마주하게 될 뷰티 브랜드를 하나하나 살펴보세요. 오픈까지 남은 6개월이 전혀 지겹지 않을 거예요.

    FENTY BEAUTY
    론칭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리한나의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는 더운 계절이 오면 판매율이 배로 치솟습니다. 브론저, 보디 하이라이터, 펄 립글로스 등 뜨거운 태양 아래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이 많거든요. 이거 하나면 태양의 키스를 받은 듯 자연스러운 브론징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요. 리한나의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참고하세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FENTY BEAUTY BY RIHANNA(@fentybeauty)님의 공유 게시물님,

    ‘선 스톡스 인스턴트 웜스 브론저’. 가격 30달러.

    ANASTASIA BEVERLY HILLS
    눈썹 미녀들의 선택, 아나스타샤 비버리 힐스의 브로 제품 역시 꼭 ‘겟’해야 할 제품입니다. 완벽한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브로 펜슬부터 자연스럽게 결을 살려주는 브로 젤, 풍성한 눈썹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브로 파우더까지! 그동안 번번이 눈썹 제품 쇼핑에 실패해왔다면 이 브랜드에 주목하세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Anastasia Beverly Hills(@anastasiabeverlyhills)님의 공유 게시물님,

    ‘브로우 위즈’. 가격 21달러.

    MILK MAKEUP
    가장 동시대적이고 트렌디한 브랜드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밀크 메이크업!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아이디얼한 제품으로 가득합니다. 제품 패키지 역시 매우 유니크하고 키치해서 다 쓴 후에도 버리고 싶지 않을 정도죠. 요즘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하이드로 그립 프라이머’. 수분이 필요한 부위에 쓱쓱 그어주기만 하면 피부 깊은 곳에서 투명한 광채가 뿜뿜 뿜어 나와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Milk Makeup(@milkmakeup)님의 공유 게시물님,

    ‘하이드로 그립 프라이머’. 가격 30달러.

    PATRICK TA BEAUTY
    지금 가장 핫한 메이크업 브랜드죠? 지지 하디드와 벨라 하디드, 켄달 제너 등 톱 모델들의 베스트 프렌드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패트릭 타(Patrick Ta)가 론칭한 패트릭 타 뷰티. 확실한 ‘인싸’ 아이템을 원하는 독자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그중에서도 ‘메이저 글로우 하이라이팅 미스트’는 모델들의 추천 아이템으로, 반짝임이 필요한 부위에 ‘샤샤샥’ 뿌려주기만 하면 글로 메이크업 완성!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Makeup Artist Patrick Ta(@patrickta)님의 공유 게시물님,

    ‘메이저 글로우 하이라이팅 미스트’. 가격 32달러.

    PAT McGRATH LABS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화제 만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조차 살아 있는 전설로 통하는 팻 맥그라스의 손맛을 그대로 담은 브랜드입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제품군은 글리터와 립 제품. 특별한 기교 없이도 스페셜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리터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컬러감의 립스틱 컬렉션은 있을 때 사야 하는 주옥같은 아이템!

    ‘러스트 립글로스’. 가격 28달러.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