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단발로 리즈 갱신한 여자 아이돌

2019.08.07

by 오기쁨

    단발로 리즈 갱신한 여자 아이돌

    자르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여자들의 일생일대의 고민 중 하나죠. 바로 헤어스타일! 머리카락이 길 때는 단발이 예뻐 보이고, 단발로 커트하고 나면 또 긴 머리가 예뻐 보이는 미스터리. 오늘도 우리는 고민합니다. 자를까, 말까. 단발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단발 유발자’ 아이돌의 사진을 소개할게요. 바로 미용실을 예약하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

    #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 리더 지효! 커다란 눈망울과 시원한 미소가 돋보이는 지효는 단발로 변신한 후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단발을 한 후 예쁜 얼굴 라인이 더욱 돋보이게 되었죠. 시원시원하고 서구적인 이목구비를 가졌다면, 단발을 추천합니다.

    # 레드벨벳 웬디

    원석과도 같았던 웬디가 단발로 커트한 후 반짝반짝 빛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단발병 최종 보스 웬디! 요즘 미용실 헤어 디자이너가 가장 많은 요청을 받는 주문이 바로 ‘웬디 단발’이라고 합니다.

    웬디의 단발은 전체적으로 층을 내서 가벼운 텍스처가 돋보입니다. 너무 짧은 단발이 부담스럽다면 이런 스타일도 좋겠죠!

    # 아이유

    가수 활동을 하는 동안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한 아이유.

    어느 날 갑자기 길었던 생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나와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죠. 아이유는 단발도 심심하지 않게 여러 스타일로 변형하며 연출했습니다.

    앞머리 유무로 차이를 주기도 하고, 웨이브, 똑단발 등 다양하게 시도했죠. 때로는 여성스럽게, 때로는 귀여운 남자아이처럼. 아이유의 스타일을 참고하면 어떨까요?

    # 혜리

    단발을 하고도 이렇게 귀여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혜리!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가진 혜리는 단발을 한 후 귀여운 이미지로 변신했죠.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덕선이’ 캐릭터도 단발이었지만 기억 저편에 접어두는 걸로.

    귀여운 단발을 시도하고 싶다면 혜리 스타일을 참고하는 것도 좋겠죠.

    # CLC 장예은

    장예은은 왜 진작 단발을 하지 않았느냐고 묻고 싶을 정도로 잘 어울립니다.

    턱선까지 오는 단발인데요, 시크하고 섹시한 장예은의 매력이 돋보입니다. 이렇게 깔끔한 스타일의 검은 머리 단발은 피부는 더욱더 희게, 인상은 더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검은 머리 단발에 레드 립스틱, 시도해보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Twitter, Fanpage (Logo in the pictur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