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에일리-BJ 뜨뜨뜨뜨, 열애설에 쿨한 반응

2020.07.29

by 오기쁨

    에일리-BJ 뜨뜨뜨뜨, 열애설에 쿨한 반응

    가수 에일리와 게임 BJ 뜨뜨뜨뜨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팬임을 이미 인증한 바 있죠.

    BJ 뜨뜨뜨뜨는 전 오버워치 프로 게이머이자 현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입니다. 본명은 석주형이지만, 온라인상에서는 ‘뜨뜨뜨뜨’라고 부르거나 줄여서 ‘뜨뜨’, ‘뜨4’ 등으로 불리는데요. 유튜브 구독자만 15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인기 BJ입니다.

    얼마 전 BJ 뜨뜨뜨뜨는 방송을 통해 에일리의 유튜브 채널을 시청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평소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에일리는 “저 성덕(성공한 덕후)이다. 밤새도록 같이 달려보자. 일주일 스케줄 비워두겠다”며 반가움을 드러냈습니다. BJ 뜨뜨뜨뜨 역시 “부담되지 않는다면 같이 듀오 게임 하겠느냐. 너무 떨린다”고 답해 두 사람이 함께 방송하는 것에 기대를 드러냈죠.

    게임 마니아끼리 서로 ‘성덕’임을 인증했을 뿐인데, 갑자기 열애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BJ 뜨뜨뜨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애설 해명 영상을 올리며 진화에 나섰습니다. 그는 “에일리가 팬이라고 언급한 것도 감사한데 갑자기 열애설 기사가 나오면 누가 제 팬이라고 하겠느냐”며 적극적으로 설명했습니다.

    이어 에일리와 통화하며 “혹시 구독을 취소하셨느냐”며 사과했고, 에일리 역시 “나도 회사도 전혀 사실이 아니었기에 오히려 웃어넘겼다. 그렇게 싫지도 않았다. 내가 언제 열애설이 나겠느냐”며 쿨하게 받아들였죠.

    다시 함께 게임을 하기로 약속한 두 사람. 팬들은 이들의 게임 합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aileeonline, @ddeuddeu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