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강철부대> 반전 매력 3인

2022.11.10

by 오기쁨

    <강철부대> 반전 매력 3인

    강력한 서바이벌 예능이 탄생했습니다. 단 2회 만에 거친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은 채널A <강철부대>입니다.

    <강철부대>는 최근 시작한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핫합니다.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 24명이 펼치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인데요. 국내 최정예 특수부대 6팀(특전사, 해병대 수색대, UDT, SDT, SSU, 707)이 가장 강력한 팀을 가려내기 위해 명예를 걸고 겨룹니다. 부대원들을 극한 상황으로 내몰며 벌어지는 일을 보고 있으면 아드레날린이 솟아오르죠. 

    <강철부대>에서 떠오르는 세 명이 있습니다. “이러다 군인 덕질까지 하겠다”는 반응을 낳은 이들! 바로 육준서, 박준우, 강준이 그 주인공입니다. 이미 MC 김희철도 픽한 세 명이죠.

    육준서

    육준서는 <강철부대>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강인한 체력, 부대원들을 향한 의리, 과묵한 모습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습니다. 소리 없이 강한 인물이죠.

    2019년 UDT 폭발물처리대대 하사로 전역한 육준서는 알면 알수록 더 알고 싶어지는 인물입니다.

    <강철부대>에서 보여주는 강한 모습과 달리, 일상에서는 화가로 활동하는 반전 매력까지 갖추었죠. 

    ‘참호격투’에서 역전승을 이뤄내 환호를 받았고요. 3단계 장애물 각개전투에서는 10m 로프에서 추락해 부상을 입은 상황에서도 다시 재도전하며 정신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는 한마디로 강한 의지를 보여줬죠. “포기하면 정말 최악이에요.”

    박준우

    <강철부대>를 보다가 왠지 익숙한 얼굴을 보았다면, 바로 박준우입니다. ‘박군’으로도 불리죠. 박준우는 이력이 남다른데요. 15년간 특수전사령부 13특임여단에서 근무하고, 30대 중반이 되어 가수의 꿈을 이루고자 상사로 전역했습니다.

    ‘한잔해’라는 노래로 인지도를 높이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이죠. 

    하지만 역시 ‘짬밥’은 어디 가지 않습니다. <강철부대>에서 ‘전략의 대가’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특전사로서 카리스마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거든요.

    3단계 장애물 각개전투에서 당당하게 1등을 차지하며 자신의 기량과 인내심, 기지를 보여준 박준우. 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강준

    혈기 왕성한 대원들로 이뤄진 SDT에서 유독 눈길이 가는 멤버가 있습니다. 어려 보이는 외모에 왜소한 체구로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강준입니다. 

    하지만 역시 반전은 있게 마련! 그는 등산, 러닝, 턱걸이 등 꾸준한 운동으로 만들어진 탄탄한 근육 맨입니다.

    턱걸이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쥐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그의 운동 능력과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그의 유튜브 채널 ‘운동준독’을 확인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극한 경쟁에도 스스로를 채찍질하며 살아남기 위해 한계까지 몰아붙이는 <강철부대>. 당신 안에 숨겨진 강인함에 대한 본능을 자극할 거예요. 

    에디터
    오기쁨 (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채널A, skyTV,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