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11월 OTT 추천작 3

2022.11.07

by 오기쁨

    11월 OTT 추천작 3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그리고 1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디즈니+와 애플TV+까지, 바야흐로 OTT 전쟁의 서막이 열렸습니다. 시청자에게는 골라 볼 수 있는 선택지가 많아졌으니 즐거운 전쟁인 셈이죠. 11월, 우리의 구미를 당길 해외 OTT 시리즈 콘텐츠가 쏟아집니다. 

    넷플릭스 <지옥>

    <오징어 게임>, <마이 네임> 등 오리지널 콘텐츠로 전 세계를 휩쓴 넷플릭스가 오는 19일 새 시리즈 <지옥>을 공개합니다. 앞서 유아인, 박정민 등 연기파 배우들을 캐스팅해 화제를 모았죠. 동시에 웹툰 역사상 가장 충격적이라는 평가를 받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해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은 사람들에게 지옥행을 선고합니다. 초자연적 현상이 발생하는 가운데 혼란을 틈타 종교 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지옥>, 조금만 기다리면 만날 수 있습니다. 예고 영상 보기

    애플TV+ <Dr. 브레인>

    지난 4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애플TV+가 첫 공개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는 <Dr. 브레인>입니다. 이 작품 역시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이선균이 선택한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죠. 

    <Dr. 브레인>은 뇌에 담긴 의식과 기억에 접속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에 대한 집념을 가진 뇌과학자의 여정을 다룬 SF 스릴러입니다. 한 가족이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자 사건의 미스터리를 해결하기 위해 사건 관련자의 뇌에 접속해 기억을 모으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악마를 보았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달콤한 인생>의 김지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예고 영상 보기

    디즈니+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디즈니+가 선택한 장르는 드라마나 영화가 아닌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디즈니+는 SBS <런닝맨> 스핀오프 격인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을 12일 공개합니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에는 런닝맨 멤버 김종국, 하하, 지석진과 게스트들이 함께합니다. 매주 다른 게스트가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미션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런닝맨>과는 차별화된 재미와 웃음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Netflix, Apple TV+, Disne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