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건조한 입술을 단박에 구해줄 립 마스크 5

2022.02.03

by 우주연

    건조한 입술을 단박에 구해줄 립 마스크 5

    마스크 쓴 지 어느덧 2년, 방치되는 우리 여자들의 입술, 정말 괜찮은 걸까? SOS 신호를 보내는 입술을 단박에 구해줄 립 마스크 5.

    제2의 피부가 되어버린 마스크에 적응할 법도 하지만 특유의 답답함은 도저히 익숙해지지가 않죠. 립밤은 점점 부담스럽게만 느껴지고, 립스틱은 생략해도 괜찮다는 생각마저 들곤 합니다.

    마스크를 오랜 시간 착용하면 밀폐된 공간에서 호흡이 반복되면서 마스크 속 습도와 온도가 올라갑니다. 우리 몸 가운데 가장 피부층이 얇고 연약한 입술에 이런 자극이 반복되면 건조한 것은 물론, 간지러움이 악화되면서 입술 건강이 최악이 되죠. 잠깐의 자극을 줄이기 위해 입술에 침을 바르는 습관은 더더욱 금지! 1일 1 립 마스크, 오늘부터라도 실천하기로 해요.

    KNC Beauty ‘All Natural Collagen Infused Lip Mask’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 자연 유래 추출물로만 만든 순하디순한 립 마스크 제품. 알레르기 반응에 민감한 편이라면 눈여겨보시길! 연한 분홍빛의 젤 타입 립 마스크는 인스타그램용 셀피 사진을 찍기에도 안성맞춤!

    Patchology ‘FlashPatch Lip Gels’

    니아신아마이드, 펩타이드, 녹차 추출물로 구성된 생분해성 하이드로겔 마스크. 5분이 아쉬울 정도로 편안한 착용감이 눈에 띄죠. 마스크도 뚫는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줄 제품.

    Holika Holika ‘Golden Monkey Glamour Lip 3-Step Kit’

    각질, 수분, 재생 케어를 한 번에! 입술에 호사를 누리고 싶다면 단연 선택해야 하는 제품. 시간 여유를 두고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스킨케어 단계에 추천합니다.

    Kocostar ‘Pink Lip Mask’

    복숭아와 벚꽃 추출물을 함유해 향과 멋을 잡은 제품. 잠자리에 들기 전까지 착용하고 싶을 만큼 향기롭습니다.

    Rodial ‘Dragon’s Blood Lip Mask’

    놀라지 마시라. 무려 아마존 밀림에서 추출한 검붉은 나무의 수액을 함유해 탱탱하고 수분감 넘치는 입술을 선사할 제품.

      Zoe Ruffner
      컨트리뷰팅 에디터
      우주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