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올여름 가장 사랑스러운 헤어 ‘처피 뱅’을 한 스타들

2022.08.11

by 권민지

    올여름 가장 사랑스러운 헤어 ‘처피 뱅’을 한 스타들

    장마도 끝나고, 더위에 지친 우리의 숨통을 잠시나마 틔워준 블로킹 고기압도 떠났습니다. 진짜 폭염의 시작은 지금부터!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찬 에너지가 필요한 타이밍입니다.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것도 기분 전환을 위해 빠질 수 없는 리추얼이죠. 이 여름 우리가 주목해야 할 헤어 키워드는 처피 뱅입니다.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의 바통을 이어받은 수많은 스타들이 처피 뱅 대세론을 증명하죠.

    @hoooooyeony

    @hoooooyeony

    ‘월클’ 배우 정호연은 며칠 전 열린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에서 블랙 시퀸 드레스에 처피 뱅 헤어를 매치해 유니크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오드리 헵번의 2022년 버전을 보는 듯한 우아하면서도 힙한 무드였죠. <보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날의 준비 과정을 공개했는데요, 볼드한 눈썹, 수줍은 듯 물든 치크 메이크업과 어우러진 정호연식 처피 뱅을 전 세계에 선포했습니다. 

    @gominsi

    @gominsi

    배우 고민시도 앞머리를 짤막하게 쳐낸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습니다. 긴 생머리의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고수하던 고민시, 이번 변신으로 대중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심어주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더 영하고 쿨한 고민시의 모습을 말이죠! 

    @yubi_190

    @yubi_190

    배우 이유비도 처피 뱅 스타일에 푹 빠진 듯합니다. 단발머리와 어우러진 처피 뱅은 그녀의 베이비 페이스와 찰떡같이 어우러지며 영락없는 여고생 같은 모습을 보여주죠. 긴 생머리를 유지하다 지난 4월 헤어 변신을 감행한 이유비는 아직까지도 이 스타일을 유지하며 처피 뱅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삐죽빼죽 처피 뱅과 함께 새로운 단발병 유발자로 등극한 순간이네요! 

    @newjeans_official

    @newjeans_official

    데뷔하자마자 압도적인 속도로 전 세계 팔로워를 흡수하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 소속의 아이돌, 뉴진스멤버 전체가 센터라고 말할 정도로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 그룹의 막내 혜인도 처피 뱅으로 본인만의 개성을 뽐냅니다. 하이 포니테일, 양 갈래 머리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매치한 앞머리는 마치 모태 처피 뱅이었을 것만 같이 그녀의 암고양이 상 얼굴에 착붙!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죠. 

    @hyorim0106

    @hyorim0106

    배우 서효림도 처피 뱅으로 변신하며 동안 미모를 다시 한번 갱신했습니다. 자로 잰 듯한 칼각이 아니라 집에서 자른 듯 삐뚤빼뚤한 스타일이라 더 멋스럽죠. 아이 같은 장난스러움이 묻어나는 서효림식 처피 뱅은 한여름 레모네이드처럼 당신의 룩에 청량감을 더하기에 충분합니다. 

    @xodambi

    @xodambi

    잘생쁨그 자체인 가수 손담비 역시 처피 뱅으로 변신하며 상큼함을 추가했습니다. 밝게 염색한 머리칼과 처피 뱅의 조화는 이목구비 자기주장 강한 그녀의 마스크에 아이 같은 장난스러운 매력을 끌어내죠. 

    나이와 얼굴형, 이미지, 헤어의 길이 등 그 모든 외적 제약을 파괴하는 이번 시즌의 처피 뱅. 쳇바퀴를 도는 밋밋한 헤어스타일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올여름 스타들의 모습을 참고해 힙한 처피 뱅을 장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프리랜스 에디터
      박세미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