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추천하는 다크서클에 효과적인 아이 크림 #2

Beauty

전문가가 추천하는 다크서클에 효과적인 아이 크림 #2

2022-08-19T18:50:55+00:00 2022.08.18|

<보그>의 스킨케어 전문가들이 까다롭게 골랐습니다. 당신의 눈가를 밝고 환하게 만들 베스트 아이 크림만 쏙쏙.

@haileybieber

리비전 스킨케어, D.E.J. 아이 크림(Revision Skincare, D.E.J. Eye Cream)

피부과 전문의 코리 L. 하트먼(Corey L. Hartman)은 이 제품에 ‘거의 완벽한’이라는 수식어를 붙였습니다. “거의 모든 것을 갖춘 아이 크림입니다. 먼저 크리미하고 리치한 제형으로 건조해진 눈가에 즉각적인 수분감과 영양감을 제공하죠. 항산화 기능 역시 있으며, 프리바이오틱스로 인체의 미생물 생태계인 마이크로바이옴까지 강화합니다.”

디올, 캡춰 유스 에이지딜레이 어드밴스드 아이 트리트먼트(Dior, Capture Youth Age-Delay Advanced Eye Treatment)

레티놀 성분이 너무 자극적이라고요? 그렇다면 레티놀 대체재인 크리스뭄(Crithmum)은 어떨까요? 크리스뭄은 이 디올 아이 크림의 주원료가 되는 식물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환하게 밝혀주며, 부기를 가라앉히는 데 탁월한 효과를 자랑합니다.

푸르투나 스킨, 쿠오레 비시오네 디 루체 아이 리바이탈라이징 크림(Furtuna Skin, Cuore Visione Di Luce Eye Revitalizing Cream)

미국의 배우 애슐리 티스데일(Ashley Tisdale)이 가장 즐겨 바르는 아이 크림. “20대 때부터 정말 다양한 아이 크림을 사용했어요. 이른 나이였지만 예방 차원이었죠. 사용해본 제품 중 최고는 바로 이 푸르투나 스킨 아이 크림이에요!” 라일락 줄기세포와 천연 식물을 주원료로, 건강하게 눈가의 칙칙함과 부기를 완화한다니, 믿고 사용할 만한 제품이죠.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아이 컨투어 젤(Bioderma, Sensibio Eye Contour Gel)

피부과 전문의 제시카 우(Jessica Wu)는 이 제품이 칙칙한 눈가를 산뜻하게 밝히는 데 탁월하다고 설명합니다. “피부의 미세 순환을 돕는 카페인을 함유해 눈가를 환하게 만들죠. 모공을 덜 막는 가벼운 젤 제형으로 비립종 발생 위험도 적습니다.”

바이오상스, 스쿠알란+ 펩타이드 아이 (Biossance, Squalane+ Peptide Eye Gel)

닥터 우는 민감성 피부를 가진 환자에게 가장 많이 추천하는 아이 크림으로 이 제품을 꼽았습니다. “피부 착색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를 함유하고 있어요. 그뿐 아니라 자연 소염 원료로 만든 제품이라 민감한 눈가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스 데이, 아이 리뉴얼 크림(Eighth Day, The Eye Renewal Cream)

피부 재생을 전문으로 하는 피부과 전문의 안토니 나클라(Antony Nakhla)는 다양한 눈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 비건 아이 크림을 개발했습니다. 눈가 부기, 건조함, 다크서클 완화를 위해 펩타이드, 코지산, 베리 추출물, 비타민 C 등 여러 성분을 아낌없이 넣었죠. 밤새 여러분의 눈가를 더 탄력 있게 만들 제품입니다.

RoC, 레티놀 코렉시옹 아이 크림(RoC, Retinol Correxion Eye Cream)

레티놀이 가득한 아이 크림을 찾는다면 바로 이 제품! 피부과 전문의 모건 라바흐(Morgan Rabach)의 넘버원 픽입니다. “얇은 눈가 피부에 알맞은 제형의 레티놀을 함유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죠.”

얼라이즈 오브 스킨, 펩타이드 오메가 퍼밍 아이 크림(Allies of Skin, Peptides Omegas Firming Eye Cream)

민감성 피부거나 순한 제품을 찾는다면, 바쿠치올을 함유한 아이 크림을 추천합니다. 바쿠치올은 레티놀의 훌륭한 대체재거든요. 이 제품도 마찬가지입니다. 식물 원료뿐 아니라 펩타이드, 비타민 C, 세라마이드까지 함유해 눈가 피부에 활력을 되찾을 겁니다.

뷰티스탯, 유니버설 C 아이 퍼펙터(BeautyStat, Universal C Eye Perfector)

화장품 화학자 론 로빈슨(Ron Robinson)이 만든 이 제품은 <보그> 뷰티 에디터들이 가장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순수 비타민 C 5%와 항산화 물질, CBD, 히알루론산으로 구성해 눈가를 밝힐 뿐 아니라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까지 탁월하죠!

올레 헨릭슨, 바나나 브라이트 아이 크림(Ole Henriksen, Banana Bright Eye Crème)

아이 크림 시장 부동의 1위! 자그마한 오렌지색 단지에 담긴 이 아이 크림은 비타민 C와 콜라겐으로 가득합니다. 눈가를 밝혀주고 갈수록 탄력을 되찾아준다는 뜻이죠.

닥터 로레타, 타이트닝 아이 (Dr. Loretta, Tightening Eye Gel)

뉴욕의 에스테티션 숀 가렛(Sean Garrette)이 최근 푹 빠진 제품입니다. 이 아이 젤의 수분감이 정말 좋아요. 리치한 아이 크림을 좋아하는 사람도 충분히 만족할 정도로 아주 촉촉하죠. 히알루론산이 차오른 수분을 꽉 잠가주고 항산화 물질이 급격한 손상을 막아줍니다. 크로마브라이트(Chromabright)까지 함유해 칙칙한 눈가를 개선하고 펩타이드 성분은 탄력을 더하죠.” 

폴라초이스, 클리니컬 세라마이드인리치드 퍼밍 아이 크림(Paula’s Choice, Clinical Ceramide-Enriched Firming Eye Cream)

가렛이 추천하는 생기를 되찾아주는 제품. “레티놀, 비타민 C, 피부와 유사한 다섯 가지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트리트먼트 아이 크림입니다. 레티놀과 비타민 C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민하는 잔주름을 개선하고 착색을 완화하는 최고의 성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