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몽클레르와 겨울 그리고 여자

2022.08.26

by 허보연

    몽클레르와 겨울 그리고 여자

    ‘몽클레르’와 함께 겨울을 기다리는 우리 여자들의 자세.

    HELLO WINTER 2022 F/W 몽클레르 컬렉션은 도시 여성들을 눈 쌓인 산꼭대기에서부터 평화로운 전원까지 다양한 곳으로 이끄는 게 목적이다. 패셔너블한 화이트 터틀넥 니트 톱과 레이어드한 집업 베스트가 보온성을 보장한다. 하늘색 털모자는 큐 밀리너리(Q Millinery).

    WHITE EMPOWERMENT ‘흰색’은 순수함부터 강인함까지 만능으로 표현한다. 반팔 니트 이너에 울 소재 아우터를 입고 잠자리 렌즈 고글로 마무리한 강렬한 룩.

    DREAMY GAZE 2022 F/W 몽클레르 컬렉션에선 펑크 모티브를 빼놓을 수 없다. 반짝이는 에나멜 소재, 청키한 레이스업 부츠, 과감한 털모자에서 엿보이는 펑키한 매력.

    GODDESS OF ICE 몽클레르는 옷을 만들 때 ‘소재’에 힘을 쏟는다. 가벼운 나일론 소재 아우터와 울로 만든 니트 후디, 패딩 미니스커트에서도 느껴진다.

    HOLOGRAM PARADISE 검은색 니트 비니부터 부츠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으로 맞추고, 테크니컬 나일론으로 만든 홀로그램 핑크 경량 패딩 조끼로 포인트를 주었다. 얼음 세상에 어울리는 광채 가득한 룩 완성.

    CATCH ME IF YOU CAN 이번 컬렉션을 구상하며 몽클레르는 톡톡 튀는 영국의 정원과 시골길을 생각했다. 따뜻한 니트 톱과 스커트, 와이드 팬츠에 핑크색 퀼팅 다운 재킷과 아이보리 신발을 매치해 룩의 분위기를 환기했다.

    GOLDEN TIME 눈, 얼음 등 냉기와 마주하는 겨울. 지퍼 장식 미니스커트와 함께한 울 모헤어 혼방의 니트 카디건은 체온 저하를 방지한다.

    SPOT THE MOMENT 겨울에도 선글라스는 필수다. 하얀 눈이 자외선을 반사하기 때문. UV 라이트 차단 선글라스, 니트 모자, 패딩 드레스와 패딩 아우터만 있으면 월동 준비 끝.

    BE THE ONE 요가, 등산, 러닝 등 모든 활동에 어울리는 룩을 찾는다고? 방수 레깅스에 단열 기능을 탑재한 쇼츠와 플리스 패딩 스웨트셔츠, 패딩 망토를 레이어드하면 무리 없이 움직일 수 있다. 의상과 액세서리는 몽클레르 컬렉션(Moncler Collection), 아이웨어는 몽클레르 루네트(Moncler Lunettes).

    패션 에디터
    허보연
    포토그래퍼
    김선혜
    모델
    클로이 오
    헤어
    조미연
    메이크업
    최민석
    로케이션
    하남ICEBOX 아이스링크
    SPONSORED BY
    MONC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