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차은우가 소개하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스킨케어 리추얼

2022.09.06

by 송가혜

    차은우가 소개하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스킨케어 리추얼

    디올 캡춰 토탈 안티에이징 듀오로 아름답게 반짝이는 본연의 피부를 뽐내는 차은우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공개합니다.

    STEP 1

    시작은 ‘캡춰 토탈 인텐시브 에센스 로션’.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디올의 차세대 ‘론고자 발효 성분’을 담아 완성한 페이셜 로션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붓결을 매끈하고 균일하게 정돈합니다. 로션에 함유된 두 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탄탄한 탄력까지 눈에 띄게 더해주죠. 산뜻한 리퀴드 텍스처로, 편안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감촉 또한 일품입니다.

    STEP 2

    다음 스텝은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 캡춰 토탈 라인의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이 제품은 일주일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극한 환경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으로 꽃을 피워, 영원의 꽃으로 불리는 ‘론고자’ 추출물을 함유했죠.

    디올이 추천하는 ‘캡춰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완성한 리추얼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캡춰 토탈 인텐시브 에센스 로션’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한 다음,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으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더합니다. 마지막 단계로 ‘캡춰 토탈 크림’을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스킨케어 단계를 마무리해주세요. 다음 날 아침이면 눈에 띄게 화사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올 '캡춰 토탈 인텐시브 에센스 로션' 150ml, 10만6,000원대.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 50ml, 18만원대.

    차은우가 선택한 디올 캡춰 토탈 안티에이징 듀오로 피부 본연의 강력한 힘을 찾아 아름다운 피부를 경험해보세요. 두 제품의 놀라운 시너지 효과로 피부가 눈에 띄게 건강해지고, 탄탄해질 테니까요.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목정욱
    헤어
    박미형
    메이크업
    정보영
    스타일리스트
    정윤경
    네일
    최지숙
    영상
    황상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