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화려한 레이싱 재킷의 계절

2023.02.13

by 이사라

    화려한 레이싱 재킷의 계절

    오토바이 탄 터프 가이들의 전유물이던 바이커 재킷. 시간이 흐르고 흘러 바이커 재킷은 우리의 패션 아이템이 됐고, 자연스럽게 옷장에 한두 벌씩은 있을 만한 베이식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죠. 바이커 재킷은 대부분 블랙 컬러 베이스에 길이, 실루엣, 디테일 여부에 따라 조금씩 디자인이 달라지는데요. 요즘 바이커 재킷의 가장 큰 특징은 ‘블랙’이 사라졌다는 것! 강변도로에서 할리데이비슨을 탄 아저씨가 입던 바로 그 화려한 디자인의 바이커 재킷이 오늘 소개할 아이템입니다.

    요즘 길거리에서 자주 보이는 바이커 재킷은 실제 모터사이클을 타는 사람들이 착용하는 ‘레이싱 재킷’이 그 뿌리인데요. 지난해부터 셀럽들의 아웃핏을 통해 보이기 시작한 레이싱 재킷 트렌드는 올가을이 되면서 절정을 맞고 있습니다. 이 세상 가장 핫한 언니들의 레이싱 재킷 스타일링을 통해, 부담스럽지 않는 연출법을 알아봅시다!

    @camillecharriere

    @madisonbeer

    @michellefleur

    @onestylishmoo

    레이싱 재킷 스타일링의 대부분은 ‘크롭트 톱’과 함께합니다. 레이싱 재킷과 이너로 크롭트 톱을 매치하면 재킷 자체가 주는 강한 인상이 중화되죠. 특히 짧은 길이의 재킷과 하이 웨이스트 팬츠를 함께 연출하면 이상적인 다리 길이가 됩니다. 윈도우 체크의 펜슬 스커트와 부츠를 함께 스타일링해 페미닌 무드를 살려주는 것도 좋은 팁입니다.

    @sofiaboman

    @sarahlysander

    @matildadjerf

    레이싱 재킷의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링은 바로 ‘데님’입니다. 디자인이 화려한 아우터인 만큼, 이너와 팬츠는 디테일이 적게 들어간 것을 추천합니다. 패턴이 없는 솔리드 아이템이라면 더욱더 좋죠! 레이싱 재킷 하나에 자연스러운 무드만 맞춰도 훌륭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몸에 잘 맞는 레이싱 재킷부터 찾아봅시다!

    프리랜스 에디터프
    이사라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