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가 픽한 모자는? 11월 첫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Fashion

블랙핑크 리사가 픽한 모자는? 11월 첫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2-11-01T17:01:34+00:00 2022.10.31|

‘패션의 완성은 모자’라고 해도 될 만큼 요즘 힙스터들의 패션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아이템인 모자! 베이식한 볼캡부터 버킷햇, 비니, 바라클라바까지. 이번 한 주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자 패션을 탐구해볼까요?

리사

산다라박

셀린느의 글로벌 앰배서더답게 일상에서도 ‘인간 셀린느’인 리사. 회색 후드, 틴 트리오페 백과 함께 셀린느의 이니셜이 새겨진 볼캡을 매치해 완벽한 셀린느 룩을 선보였습니다. 분더샵 청담에서 쇼핑을 즐긴 산다라박이 선택한 브랜드 역시 셀린느였는데요. 그녀는 이어머프가 귀여움을 더하는 체크 패턴의 페루비언 비니를 착용한 채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했습니다.

기은세

캡으로도 럭셔리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샤넬 캡만 있다면요. 서래마을을 방문한 기은세는 샤넬의 로고가 그려진 트위드 소재의 블랙 캡으로 파리지엔 룩을 완성했습니다.

유리

서현

소녀시대 멤버들은 어떤 모자 스타일링을 선호할까요? 프라다의 버킷햇을 착용한 유리, 니트 소재의 바라클라바로 소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 서현을 통해 힌트를 얻을 수 있겠군요!

이동휘

 

남자라면 배우 이동휘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세요. 요즘 그는 모자 스타일링에 푹 빠져 있는 것 같습니다. 며칠 전에는 여러 가지 볼캡으로 연출한 최근의 OOTD를 포스팅하기도 했는데요. 위의 사진을 하나씩 넘겨 그가 시도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