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지구 상 가장 핫한 뷰티템 4

2022.11.07

by 우주연

    지구 상 가장 핫한 뷰티템 4

    인스타그램에서, 틱톡에서, 한 번쯤은 봤을 만한 핫한 뷰티 아이템 4.

    제품 출시 당시에는 ‘당연히 광고겠지~’라고 생각한 아이템입니다. 광고가 아니라면 그 흔한 필터 효과로 눈속임하는 것이라 생각했어요. 그런데 결과는 반전! 뒤늦게 제품이 진가를 발휘했죠.

    레브론의 ‘유분 흡수 롤러(Oil Absorbing Roller)’는 눈 깜짝할 사이에 유분기를 제거하고 보송한 마무리 효과를 줍니다. 화산암 조각으로 만들어 유분기를 완벽하게 빨아들이죠. 돌 성분이니 거칠거칠할 것이라는 착각은 금물. 표면이 스펀지처럼 부드러워 코 주위나 이마 같은 부위에 롤링하기 적합하고, 가벼운 물세탁도 가능해 기름종이의 강력한 대체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언니, 이건 고데기예요.”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청천벽력 같은 말에 실망한 적이 있다면 이 아이템을 눈여겨보시길!

    캘리 컬의 ‘캘리 컬 링스(Cali-Curl Rings)’는 캘리포니아 해변가에서 서핑을 즐기는 여성들의 헤어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어요. 동그랗게 생긴 외관의 펌 도구는 장난감과 비슷하죠. 천연 성분의 캘리 컬 ‘비치 웨이브 시스템’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고데기를 쓸 때처럼 자연스럽고 유연한 굵기의 컬이 만들어집니다. 순한 성분으로 즐기는 펌. 45분 시술로 최대 6개월 효과를 낼 수 있다는군요!

    캔 용기에 든 휘핑크림처럼 크리미하게 뿜어져 나오는 하얀 액체의 정체는?

    베케이션의 ‘클래식 휩 SPF 30(Classic Whip SPF 30)’은 분사하는 무스 타입의 선크림으로 코코넛 오일, 알로에베라, 바나나 추출물 등 순한 성분을 담아 탄생한 비건 인증 제품입니다. 베케이션은 일광욕의 도시 마이애미에서 출발한 브랜드답게 재치 넘치는 패키지의 선크림과 태닝 오일 제품을 선보이죠. 부드럽고 달콤한 휘핑 선크림,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시길.

    ‘알약과 칫솔’의 미묘한 상관관계가 궁금한가요?

    바이 휴먼카인드의 ‘투스페이스트(Toothpaste)‘는 일반적인 튜브 타입 치약과는 다릅니다. 치과 의사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알약 타입 치약으로, 치아를 강화하고 치석 제거 및 미백을 도와주는 효과가 있죠. 불소가 함유되어 염증을 완화합니다. 사용법은 알약 한 알을 치아 사이에 살짝 깨물어줍니다. 부드러운 타입의 칫솔을 적신 후 일반적인 양치질을 시작합니다. 찌그러진 태블릿이 물과 만나 거품을 만들어내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민트와 시나몬 두 가지 향으로, 즐거운 양치 시간이 기다려집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우주연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