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메가의 “Every Shade of You”

2023.03.29

by VOGUE PROMOTION

    오메가의 “Every Shade of You”

    지난 3월 22일, 런던 서머셋 하우스에서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 오메가의 새로운 아쿠아 테라 쉐이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생생한 컬러로 가득했던 이 날의 특별한 런던의 밤을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 엠버서더 조이 크라비츠, 저우 동위 그리고 에디 레드메인이 게스트로 참석해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글래머러스한 밤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모델이자 배우인 키코 미즈하라, 영국 배우 올리비아 쿡, 테오 제임스, 영국 배우이자 가수인 니콜라스 갈리친, 맥시코 배우 디에고 칼바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애틀랜틱 블루에서 베이 그린, 테라코타에 이르기까지 컬렉션의 9가지 독특한 색상을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했던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전시뿐만 아니라 오감을 자극하는 버라이어티한 공간이 눈길을 끌었다. 전시장 곳곳에 배치된 예술, 공연, 맛, 그리고 소리를 형상화한 각각의 구조물들은 오메가의 가장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모두를 인도했다.

    이날 만찬에서 오메가의 CEO 레이날드 애슐리만은 “오메가의 시계는 우리 모두가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도록 합니다. 아쿠아 테라 쉐이드 컬렉션이 좋은 예이죠. 이번 행사를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다양한 색상으로 영감을 주는 것은 물론, 오메가 스타일의 완벽한 롤모델인 조이, 저우동위, 에디와 이 순간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라며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레이날드의 스피치가 끝나고 무대위로 오른 세 명의 엠버서더. 조이 크라비츠, 저우 동위, 에디 레드메인은 아쿠아 테라 쉐이드 컬렉션의 새로운 캠페인 “Every Shade of You”를 통해 어떻게 컬러가 그들의 스타일을 정의 하는지는 물론, 타임피스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을 자유롭게 이야기했다.

    “저에게 시계는 스타일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상적인 액세서리이죠. 아쿠아 테라 쉐이드 모델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조이 크라비츠

    “다양한 스타일의 시계를 매치해 보는 것은 너무 흥미로운 일이였어요. 아쿠아 테라 시계들은 각각 개성이 있어서 스타일링을 할 때 재미있는 요소를 만들어 줍니다. 오늘 밤은 제가 특히 좋아하는 세드나 골드 모델을 착용했습니다.” – 저우 동위

    “아쿠아 테라의 진화는 정말 인상적입니다. 오메가는 항상 진보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고, 이번 아쿠아 테라쉐이드 컬렉션으로 신선한 방향으로 브랜드를 확장했습니다. 컬렉션을 통해 착용하는 분들의 개개인의 독특한 매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에디 레드메인

    아쿠아 테라 쉐이드 컬렉션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애틀란틱 블루, 라군 그린, 테라코타와 같은 독특한 컬러가 특징으로 바다에서 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상을 담은 다이얼을 선보인다. 34mm 또는 38mm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되어 여러 컬러와 함께 고객이 자신만의 특성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즐거움이 늘어나는 셈. 각 다이얼은 중앙에서 바깥으로 뻗어나가는 태양광 패턴의 브래스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케이스 안쪽에는 최신의 기술의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을 획득한 무브먼트가 자리했다.

    특히, 이날 새롭게 선보인 문샤인TM 골드, 세드나TM 골드 소재의 모델은 단연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두 가지 18K 골드 소재로 제작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골드 톤을 완성시킨다.

    38mm 모델은 시간이 흘러도 색이 바래지 않는 따뜻한 색조의 18K 세드나™ 골드로 제작되었다. 태양광 패턴의 래커 다이얼은 CVD 처리를 거친 샌드스톤 컬러로 선보이며, 18K 세드나™ 골드 소재의 원형 날짜창과 선체를 연상시키는 인덱스, 그레이 컬러의 텍스트가 전사 처리된 것이 특징이다. 버터플라이 클래스프의 18K 세드나™ 골드 브레이슬릿이 장착된 워치는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 8801로 구동된다.

    34mm 모델 역시 색이 바래지 않으며 은은한 색조가 아름다운 18K 문샤인™ 골드. 태양광 패턴의 래커 다이얼은 CVD 처리를 거침 라군 그린 컬러로 18K 문샤인™ 골드 소재의 원형 날짜창과 선체를 연상시키는 인덱스, 텍스트는 실버 컬러로 전사 처리되었다. 파인 그린 컬러로 은은하게 빛나는 스트랩이 장착된 워치는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 8801로 구동된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