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다음은?

2023.05.09

by 오기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다음은?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마블의 명성을 되살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하면서 한동안 주춤했던 마블의 인기에 다시 불을 붙인 거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졌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입니다.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는가 하면,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향해 순항 중입니다. 개봉 첫 주 전 세계 누적 성적 2억8,200만 달러, 한화로 약 3,742억원을 기록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이만큼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시리즈의 마지막 편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제임스 건 감독은 이 영화를 끝으로 마블을 떠나기로 했죠. 경쟁사인 DC 스튜디오 CEO로 자리를 옮길 예정입니다. 더불어 영화 <슈퍼맨: 레거시>의 각본과 연출을 맡게 됩니다.

    하지만 마블 팬들은 여전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다음 편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한 트위터 유저는 최근 제임스 건 감독에게 “4편이 제작되나?”라고 묻기도 했는데요. 이에 대해 감독은 “아니다”라고 딱 잘라 대답했습니다.

    그래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캐릭터들을 마블의 다른 작품에서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은 남아 있습니다. 마블은 세계관이 같은 작품에 다양한 캐릭터를 등장시키기도 하니까요! 더불어 제임스 건 감독이 DC 영화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를 출연시킬 계획이 있다고 힌트를 줬거든요!

    포토
    Marve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