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다이어트에 성공한 셀럽들, 5월 다섯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3.05.30

by 이정미

    다이어트에 성공한 셀럽들, 5월 다섯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다이어트에 성공한 셀럽들의 모습을 보고 자극 좀 받아볼까요?

    비비

    얼마 전 이영지의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해 데뷔 후 처음으로 드레스를 입게 돼 한창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힌 비비. 다이어트에 멋지게 성공해 뒤태를 과감하게 노출한 블랙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칸영화제 레드 카펫을 밟았습니다.

    최강희

    양치승 트레이너와 함께 6주 동안 다이어트에 도전한 최강희. 다이어트 전후의 체중과 골격근량, 체지방률을 세세히 공개하며 ‘찐 다이어터’의 면모를 보였는데요. 체중은 54.5kg에서 48.3kg으로, 체지방률은 23.7%에서 17.8%로 변화한 그녀는 소원대로 올여름 크롭트 티와 골반 바지를 마음껏 입을 것 같군요!

    소유

    태민

    상반신을 탈의한 파격적인 거울 셀카를 공개한 소유는 군살 없이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며 여름을 기대하는 마음을 전했고, 군 복무 중 10kg가량 증량한 샤이니 태민 역시 컴백을 앞두고 입대 전의 슬렌더 몸매로 돌아왔습니다.

    허니제이

    배윤정

    출산과 육아에 전념하던 엄마 모드에서 무대를 장악하는 댄서로 돌아올 준비를 하고 있는 허니제이와 배윤정. 단기간의 혹독한 다이어트보다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데요. 두 사람 모두 이미 어느 정도 감량에 성공했지만, 이전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돌아올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되는군요!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