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제니만을 위한, 제니에 의한 포르쉐!
세상에 많고 많은 포르쉐 중에 이런 포르쉐도 있습니다. 오직 제니의, 제니만을 위한, 제니에 의한 포르쉐!
제니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포르쉐와 함께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습니다.
제니와 함께 사진에 등장한 포르쉐는 지난 10월 그녀가 포르쉐와 협업해 디자인한 ‘타이칸 4S 크로스 투리스모 포 제니 루비 제인(Taycan 4S Cross Turismo for Jennie Ruby Jane)’입니다.
디자인 공개 당시 제니는 “강렬한 블랙 속 순수한 구름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외부는 잭 블랙 메탈릭과 마이센 블루를 메인 컬러로 선정하고, 내부는 화이트 시트로 구름에 둥둥 떠 있는 듯한 느낌을 냈다고 밝혔죠.
실제로 공개된 포르쉐는 제니의 꿈이 그대로 실현된 ‘드림카’ 그 자체입니다. 차량 앞문에는 제니의 풀 네임인 ‘Jennie Ruby Jane’이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끕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뒷문에는 제니의 닉네임 ‘NINI’가 새겨져 있죠.
이 차량의 시트 헤드레스트에는 제니가 디자인한 구름을 더했고, 제니의 반려견 ‘쿠마’를 위한 차량용 블랙 펫 캐리어를 적용했습니다. 휠 역시 마이센 블루 컬러로 귀여운 느낌이 들죠. 사진 속 제니는 화이트 스트랩 미니 드레스에 셀프 포트레이트의 블루 보우 백,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를 매치해 포르쉐와 잘 어우러지는 룩을 완성했습니다.
제니만큼이나 핫한 제니의 포르쉐, 완벽한 콤비네이션이죠!
- 포토
- @jennierubyjane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