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함과 반짝임의 조화! 카일리 제너가 프라다 쇼를 즐기는 법
이번 밀라노 패션 위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프라다 2024 S/S 쇼가 아닐까요? 이번 쇼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려 프라다를 향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렀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 엠마 왓슨, 소피아 리치, 베네딕트 컴버배치 등 많은 셀럽이 참석한 가운데, (패션과 연애 등 여러 이유로) 가장 돋보인 건 카일리 제너였죠.
제너는 이날 스트리트 포토그래퍼의 눈을 피해 쇼장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마침내 행사장 안에서 그녀의 룩이 공개되자 감탄이 이어졌습니다. 제너는 심플한 프라다 블랙 터틀넥 미니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그 위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커버 스커트를 매치하고 심플한 블랙 힐로 룩을 완성했죠.
제너의 센스를 가늠할 수 있는 포인트는 바로 스커트입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의 크기가 아래로 갈수록 점점 커지고, 밑단에는 물방울 모양 크리스털이 매달려 있었죠. 이 스커트는 프라다 2010 S/S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2010 S/S 패션쇼에서 모델 케이트 코수쉬키나(Kate Kosushkina)가 화이트 셔츠 드레스 위에 크리스털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선보였는데요. 제너는 캐주얼한 무드를 살려 이를 재해석한 겁니다.
아, 물론 이날 켄달 제너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던 데는 다른 이유도 있습니다. 최근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뜨거운 연애 중인 그녀가 아이폰 배경화면의 커플 샷을 은근슬쩍 공개했거든요!
- 포토
- Getty Images, VOGUE RUNWAY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겨울 필수템, 롱부츠 더 예뻐 보일 필승 조합 7
2024.12.09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겨울 룩의 품위를 지켜줄, 실속 있는 '이 소재'
2024.12.13by 이소미
-
푸드
근사해지고 싶은 겨울날 꺼내놓는 샴페인 4
2024.12.12by 주현욱
-
아트
고작 캔맥주 하나 때문에 아무렇지 않았던 사람이 좋아지기도 하는 일
2024.11.29by 정지혜
-
패션 트렌드
2025년 트렌드를 알기 위해선 50년 전 과거를 돌아봐야 한다?
2024.12.10by 안건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겨울 유행인 무톤, 케이티 홈즈처럼 쉽게 입기!
2024.12.09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