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카리나가 카리나를 만나면

환상과 일상 사이, 그 어딘가의 카리나.

패션 화보

카리나가 카리나를 만나면

환상과 일상 사이, 그 어딘가의 카리나.

LOOK AT HER 카리나와 꾸레주(Courrèges)가 만드는 가장 동시대적인 리듬.

NEXT LEVEL 슈퍼스타, 카리나!

ONE MORE TIME 언제나 '다음'이 궁금해지는 지금의 아이콘.

MY UNIVERSE 꾸레주의 2023 F/W 컬렉션은 보다 우주적으로 나아갔다. 가슴 부분에 달린 거대한 원형 펜던트가 사이키델릭한 분위기를 더한다.

SPICY 카리나의 또 다른 눈빛과 표정.

SHARP & SMART 새로운 세대를 위한 우주적 미니멀리즘의 창시자라 불리는 니콜라 디 펠리체(Nicolas Di Felice). 꾸레주의 선은 날카롭고, 대체로 어두우며, 똑똑하다.

SUBCULTURAL & PUNK 반항적이면서도 나른한 눈빛과 도발적인 드레스. 꾸레주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디 펠리체는 2023 프리폴 시즌에 대해 "서브컬처의 색채가 강하면서도 펑크풍이 반영됐다"고 말했다.

CLOSE TO ME 예측 불가능한 카리나의 매력.

BLACK MAMBA 2023 F/W 꾸레주 컬렉션의 키 룩 중 하나를 완벽하게 소화한 카리나.

ANOTHER WORLD 1960년대를 연상시키는 실루엣과 미래적인 소재가 만드는 이질적인 분위기.

BORN TO SHINE 꾸레주의 2023 F/W 시즌 키워드 중 하나, 미러.

BE QUIET 소란스럽지는 않지만 강렬한 카리스마.

IS THE SKY BLUE? 니콜라 디 펠리체의 특별한 재능 중 하나는 사회적 관찰을 통해 기능적이면서도 멋지고 섹시한 옷을 만드는 것이다. 2023 프리폴 시즌 꾸레주의 모델들은 톱에 있는 구멍으로 팔을 내민 채 휴대폰을 보면서 런웨이에 등장했다.

NEW WAVE 알 수 없지만, 알고 싶은 것. 의상과 신발, 액세서리는 꾸레주(Courrèges).

포토그래퍼
박종하
스타일리스트
박안나
헤어
윤서하
메이크업
조은비
세트
블루패스트
SPONSORED BY
COURRÈ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