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새해맞이 나 자신에게 선물하고 싶은 지갑 10

2024.01.04

by 이소미

    새해맞이 나 자신에게 선물하고 싶은 지갑 10

    지갑은 평소 라이프스타일과 가장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rosiehw

    카드 지갑부터 동전, 체인 지갑까지, 사용 ‘목적’에 따라 사이즈도, 셰이프도 제각각일 테니까요. 평소 습관과 성향을 오롯이 드러내기에 이만한 아이템도 없죠. 예쁜 새 지갑과 함께 한 해를 개운하게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새사람이 되겠다는 결심을 부적처럼 지켜줄 아름다운 모델로만 골라봤습니다.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새 지갑을 장만하면 금전운이 좋아진다는 오랜 미신을 못 이기는 척 믿고 싶어질 겁니다.

    반지갑

    카드, 지폐, 명함, 동전 등 필요한 것들을 가지런히 나누어진 각종 수납공간에 야무지게 채워 넣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핸드백에 넣어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실용적인 사이즈죠. 도톰한 두께감은 왠지 모를 안정감을 안겨주고요.

    카드 지갑

    덜어내기에 집중하고픈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디자인도 대체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죠. 마이크로 백에 거뜬히 들어가는 것은 물론 주머니에 쓰윽 꽂고 다니기에도 좋습니다.

    동전 지갑

    동전을 비롯해 립밤, 알약처럼 가방 속에서 찾아 헤매기 쉬운 작은 소지품을 넣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비비안 웨스트우드처럼 빈티지한 클립 클랩 스타일의 동전 지갑은 오브제나 액세서리로서도 충분히 아름답죠.

    장지갑

    욱여넣지 않아도 됩니다. 지폐나 명함이 구겨지거나 닳을 걱정도 없고요. 열쇠를 비롯한 다른 소지품을 넣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잘만 고른다면 클러치 역할도 번듯이 그리고 우아하게 해냅니다.

    체인 지갑

    간편하게 외출할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미니 백처럼 편안하게 메고 다니면 그만이니까요.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디테일이 새겨진 디자인을 선택해보세요. 클래식하고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뽐낼 수 있습니다.

    포토
    Instagram,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