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여전한 존재감 입증한 방탄소년단

2024.04.02

by 오기쁨

    여전한 존재감 입증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없어도, 그들의 존재감은 여전합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우리 곁을 떠났지만, 준비해둔 최고의 음악으로 공백마저 빈틈없이 메꿨죠. 그 결과 그들은 다시 한번 모두를 매료했습니다.

    @bts_bighit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iHeartRadio Music Awards 2024)’가 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극장에서 개최됐습니다.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는 미국 온라인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가 지난 2014년부터 주최한 음악 시상식입니다. 한 해 동안 방송과 앱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아티스트와 노래 등에 시상해, 아티스트의 대중적인 영향력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iHeartRadio

    방탄소년단은 올해 5개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먼저 정국은 첫 솔로 싱글 ‘Seven’으로 올해의 K-팝 아티스트(K-Pop Artist of the Year), 베스트 뮤직비디오(Best Music Video)에 뽑혔고요.

    @iHeartRadio
    @iHeartRadio

    뷔의 솔로 1집 <Layover>는 페이버릿 데뷔 앨범(Favorite Debut Album)에 선정됐습니다. 제이홉은 다큐멘터리 <j-hope in the Box>로 페이버릿 온 스크린(Favorite On Screen)을 받았죠.

    @iHeartRadio

    의미 있는 상이 한 가지 더 있는데요, 방탄소년단은 최고의 팬덤에게 주어지는 ‘베스트 팬 아미(Best Fan Army)’ 트로피를 올해도 어김없이 받았습니다. 아티스트에게 그 어떤 상보다 뜻깊은 상인데요, 방탄소년단은 2018년부터 7년 연속 수상에 성공했죠.

    비록 잠시 쉬어 가는 타이밍이지만 여전히 빛을 발하는 방탄소년단. 우리가 그들을 ‘최고의 스타’라고 부르는 건 이런 이유 때문이 아닐까요?

    포토
    X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