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순수하고 달콤한 베이비 핑크 네일

2024.05.31

순수하고 달콤한 베이비 핑크 네일

지금 할리우드는 클래식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네일 컬러에 푹 빠졌습니다. 바로 베이비 핑크죠. 순수함과 발칙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이 달콤한 컬러는 지난 몇 달 동안 인기가 급상승했죠.

Getty Images

영화 <챌린저스> 시사회에서 화려한 메소드 드레싱을 선보인 젠데이아. 그녀의 패션과 헤어스타일은 끊임없이 달라졌지만, 네일 컬러는 주로 화이트와 베이비 핑크를 활용했습니다. 우아한 오프숄더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날 역시 산뜻한 베이비 핑크로 마무리했죠.

@skims

킴 카다시안의 속옷 브랜드 스킴스의 2024 봄 컬렉션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죠. 새로운 주인공이 된 사브리나 카펜터는 캠페인을 통해 1990년대 하이틴 걸을 연상시키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베이비 핑크 네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습니다.

@rarebeauty

셀레나 고메즈도 요즘 핑크에 푹 빠졌는데요, 흐릿한 베이비 핑크 컬러 네일을 꽤 오래 유지하고 있죠. 레드 카펫 등 공식 석상에서 잠깐 네일 컬러를 바꿀 때 외에는 베이비 핑크로 다시 돌아오곤 합니다.

@haileybieber

깔끔한 베이비 핑크 네일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변주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 전 임신 소식을 알린 헤일리 비버는 최근 벚꽃 네일로 화제를 모았죠. 투명한 베이비 핑크 매니큐어를 베이스로 칠한 다음 벚꽃 패턴을 그려 넣은 귀여운 네일입니다. (배 속 아이의 성별을 벚꽃으로 암시했다는 추측도 있죠.)

올여름에는 더 많은 베이비 핑크 네일을 보게 될 겁니다. 여러분도 사랑스럽고 맑은 베이비 핑크로 손끝을 물들여보세요.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