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선정
블랙핑크 리사는 최근 솔로 싱글 ‘Rockstar’를 발표하고 인기몰이 중인데요, 이번에는 미국에서 핫한 무대에 오릅니다.
리사가 현지 시간으로 9월 28일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열리는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Global Citizen Festival)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합니다. 또 다른 헤드라이너로는 포스트 말론, 도자 캣, 젤리 롤, 라우 안레한드로가 발표돼 화제를 모았죠.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은 국제 애드보커시 단체 ‘글로벌 시티즌’이 개최하는 대규모 자선 공연으로 빈곤 퇴치, 기후변화, 불평등, 차별 등 세계가 직면한 사회문제를 조명하는 데 의의를 둔 페스티벌인데요. 그동안 비욘세, 제이 지, 퀸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해 관심이 높았죠.
글로벌 시티즌의 아티스트 책임자 케이티 힐(Katie Hill)은 성명을 통해 “리사는 놀라운 아티스트일 뿐 아니라 자신의 목소리와 플랫폼을 활용해 세상이 직면한 가장 시급한 도전에 대해 행동을 이끌어내는 강력한 지지자이기도 하다”고 헤드라이너 선정 이유를 밝혔습니다.
미국 빌보드에 따르면, 리사의 ‘Rockstar’는 발매 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글로벌 200 위클리 차트에도 올랐습니다. 또 발매 후 7일 동안 미국을 제외한 글로벌 차트에서 9,420만 회의 스트리밍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죠. 이번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은 ‘Rockstar’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최초의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포토
추천기사
-
아트
소설가 50인이 뽑은 올해의 소설 '이중 하나는 거짓말'
2024.12.09by 오기쁨
-
패션 뉴스
샤넬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티유 블라지
2024.12.13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올 연말 주목할 만한 뮤지컬 & 연극 4
2024.11.28by 이정미
-
엔터테인먼트
발레리노 전민철 "제 춤이 치유의 역할을 했으면 좋겠어요"
2024.11.25by 류가영
-
엔터테인먼트
스토커, 나쁜 남자, 낭만적 연인의 경계는 어디인가 'Mr. 플랑크톤'
2024.11.22by 이숙명
-
뷰티 트렌드
눈동자 색을 내 마음대로 바꾸는 안약?
2024.12.10by 김초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