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스크린으로 돌아온 현빈 <공조 2: 인터내셔날>

2022.11.03

by 오기쁨

    스크린으로 돌아온 현빈 <공조 2: 인터내셔날>

    배우 현빈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옵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이 올가을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을 만날 채비를 마쳤습니다. 

    2017년 개봉한 <공조>는 남북 최초의 비공식 공조 수사를 위해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가 뭉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입니다. 개봉 당시 781만 관객을 모으며 흥행에 성공했죠. 

    2017년 개봉한 <공조>에서 최고의 호흡을 선보인 현빈과 유해진.

    5년 만에 선보이는 <공조 2: 인터내셔날>은 남한으로 숨어든 글로벌 조직을 잡기 위해 새로운 수사가 시작되는데요, 림철령은 강진태와 또다시 공조하게 됩니다. 여기에 미국에서 FBI 소속 ‘잭(다니엘 헤니)’까지 날아오면서 수사는 아슬아슬하게 진행되죠. 

    짠내 나는 남한 형사 강진태와 엘리트 북한 형사 림철령, FBI 소속 해외파 형사 잭까지 저마다 다른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공조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입니다. 여기에 림철령을 향해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는 ‘민영(임윤아)’과 역대급 빌런 ‘장명준(진선규)’의 등장은 영화의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현빈은 결혼 후 선보이는 첫 작품인 <공조 2: 인터내셔날>에서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철령’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연출을 맡은 이석훈 감독은 현빈을 두고 “촬영에 대한 준비가 굉장히 철저하고 프로페셔널한 배우다. 캐릭터와 현장에 대한 고민 또한 놀라울 정도로 디테일했다”고 감탄했습니다. 

    현빈은 더 깊어진 카리스마와 매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는 9월 개봉할 <공조 2: 인터내셔날>은 관객의 마음을 저격할 수 있을까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CJ ENM/JK필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