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뉴진스식 봄의 변주, 3월 넷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3.03.21

by 이정미

    뉴진스식 봄의 변주, 3월 넷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헤어부터 렌즈까지, 뉴진스가 봄을 아름답게 맞이하는 방식.

    최근 오아이오아이가 공개한 2023 S/S 컬렉션 화보에서 데님과 바람막이 스타일링을 선보인 뉴진스는 층 없는 블랙 롱 헤어로 시크함을, 헤어 액세서리로 발랄함을 연출하는 등 각 룩에 어울리는 개성 있는 헤어로 Z세대의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뉴진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멤버들이 공유한 일상에서는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헤어를 한 모습이 돋보이는데요. 혜인은 핑크 오렌지 컬러로 염색한 머리에 나비 모양 액세서리를 얹은 모습으로 완벽한 봄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민지는 업두 헤어, 다니엘은 찰랑이는 긴 생머리로 봄을 맞이하고 있군요!

    이번 주 뉴진스는 <보그>에 반가운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보그 재팬> 4월호 화보에서는 멤버 전체가 코럴 컬러의 블러셔 및 립으로 통일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봄 소녀로 변신했고,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선정된 다니엘은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입생로랑의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으로 봄을 위한 뷰티를 제안했습니다.

    헤어, 메이크업뿐 아니라 눈빛에도 생기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앰배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오렌즈의 2023 S/S 화보에서 톤업 렌즈를 착용해 눈에 생기를 더한 뉴진스처럼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