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용도로 활용 가능한 생 로랑의 백! #명품입문템
12월에 접어들면서 공식적인 연말 쇼핑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크고 작은 행사와 파티, 모임도 많죠. 하지만 정작 나를 위한 선물 하나 챙기기가 쉽지 않은데요. 올해가 가기 전, 입문하기 딱 좋은 명품 백을 소개합니다. 바로 생 로랑의 ‘르 모노그램 크로스 바디 백’이죠.



생 로랑은 연말에 더욱 생각나는 명품 하우스입니다. 파리지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화려하고 남다른 근사함을 지니고 있으니까요. 특히 안토니 바카렐로는 1980년대 황금기 스타일에 한껏 과장된 메이크업과 볼드한 주얼리를 더한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풀 드레스업된 룩을 보여주고, 언제나 생 로랑의 우아한 테일러링을 뽐내며 쇼를 마무리하죠.

이렇게 훌륭한 명품 하우스인 생 로랑에 입문하기 딱 좋은 오늘의 아이템은 크로스 백입니다. 크로스 백과 숄더, 두 가지로 연출 가능한 길이의 스트랩, 생 로랑 로고를 새긴 골드 버클과 YSL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까지. 엔트리 아이템이 지녀야 할 조건을 모두 갖췄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활용도, 그리고 로고도 빼놓지 않았죠. 수납공간이 넉넉해, 일상에서도 여행에서도 모두 들고 다니기 좋습니다.


빈티지한 무드를 물씬 풍기는 아이템으로,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연출할 수도 있죠. 사실 남성 카테고리에 속한 가방이지만,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들 수 있다 보니 배우 이청아의 SNS와 유튜브에 소개되어 문의가 쇄도했다고 해요. 온라인에서는 아직 사전 주문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전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한다면 품절되기 전에 서둘러야겠죠?
- 포토
- Courtesy Photos, Instagram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올여름 결국 신게 될 버켄스탁 5
2025.07.01by 하솔휘, Selene Oliva
-
라이프
내 텀블러는 과연 깨끗할까?
2025.03.26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840시간의 노력이 담긴 샤넬 룩을 입은 리한나
2025.06.30by 오기쁨
-
아트
“멋지기만 한 공공 미술은 제안하고 싶지 않다” – 김사라 건축가
2025.07.01by 김나랑
-
패션 아이템
올여름 흰색 셔츠 대신 청바지의 짝꿍이 될 이 '컬러' 셔츠!
2025.07.01by 황혜원, Paulina Berges
-
패션 아이템
장마철 스타일 고민 단박에 해결해줄 컬러 레인 부츠!
2025.06.27by 안건호, Renata Joffr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