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가 도쿄돔에서 선보인 캘빈 클라인 커스텀 룩
뉴진스가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팬 미팅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틀간 뉴진스를 보기 위해 모인 관객만 9만여 명. 뉴진스는 K-팝 사상 최단 기간인 데뷔 1년 11개월 만에 도쿄돔에 입성해 팬들을 사로잡았죠.

이번 팬 미팅에서는 특별한 의상을 입은 뉴진스를 볼 수 있었습니다. 캘빈 클라인이 오직 뉴진스를 위해 제작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섰거든요.

이번 룩은 각 멤버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비스포크 데님 룩으로, 코튼 아이템과 레이어드했습니다. 데님을 메인으로 한 5개의 커스텀 디자인, 아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

민지는 인디고 컬러의 오버사이즈 트러커 재킷과 데님 쇼츠를 매치했어요. 전체적으로 캘빈 클라인 모노그램 로고 패턴을 더한 것이 특징이죠. 이너로 착용한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에서 특별히 제작한 뉴진스 로고가 빼꼼 보이는군요.

다니엘은 모노그램 로고 패턴과 집업 디테일의 크롭트 트러커 재킷에 편안한 핏의 라이트 블루 데님 진을 입었습니다. 재킷 안에 화이트 브라렛을 매치해 생동감 있는 룩을 연출했죠.

해린은 화이트 컬러 브라렛에 미드 블루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착용하고, 데님 쇼츠를 매치했습니다. 이 재킷 역시 캘빈클라인 모노그램이 수놓여 있는 게 특징입니다.

하니는 크롭트 연청 트러커 재킷에 스트레이트 진을 매치했습니다. 이너로 화이트 슬리브리스 탱크 톱을 입어 청량한 느낌을 더했죠.

막내 혜인은 뉴진스 로고를 더한 슬리브리스 톱에 모노그램으로 포인트를 준 인디고 컬러 오버사이즈 재킷과 쇼츠를 셋업으로 착용했습니다.

자유롭고 청량한 뉴진스만의 매력을 극대화한 캘빈 클라인의 스타일, 어떤가요? 캘빈 클라인은 “뉴진스의 버니즈 캠프 도쿄돔 팬 미팅에 스폰서 브랜드로 참여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고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최신기사
- 포토
- ADOR, Instagram
추천기사
-
인터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걸 그룹, 블랙핑크의 브랜드 파워!
2025.06.27by 황혜원, Megan Shears
-
뷰티 아이템
헤일리 비버가 선보일 로드의 뉴 아이템
2025.06.16by 오기쁨
-
아트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스케치하고 모형을 만들어야 한다” – 유이화 건축가
2025.07.01by 김나랑
-
패션 뉴스
구찌의 새 얼굴, 스트레이 키즈 리노
2025.06.30by 오기쁨
-
패션 뉴스
미국 '보그'가 안나 윈투어를 대신할 새로운 편집장을 찾습니다
2025.06.30by 황혜원, Cydney Gasthalter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제프 베이조스의 초호화 결혼식에 등장한 셀럽들
2025.06.30by 황혜원, US Voug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