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신비로운 나나의 집
나나는 독특합니다. 때로는 저 먼 곳, 다른 세상을 보는 듯한 눈빛을 보여주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주변을 물들이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처럼요. 최근 유튜브를 시작한 그녀는 좀 더 날것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종종 나나의 집이 영상을 통해 살짝 공개되기도 하는데요, 나나의 집은 나나를 꼭 닮았습니다. 아름답고 신비로운 나나의 집, 함께 볼까요?

나나의 집에서 가장 중요한 건 컬러예요. 흔히 볼 수 있는 화이트, 우드, 내추럴, 그레이, 블랙 등을 활용한 인테리어와 다릅니다.


나나의 집은 여러 빛깔이에요. 세상의 모든 색을 집 안에 펼쳐놓은 듯하죠. 연보라색 문으로 포인트를 준 부엌, 오렌지색과 초록색으로 채운 거실장만 봐도 알 수 있죠.


거실 한쪽 벽에 달린 손목시계 모양 벽시계와 숲이 떠오르는 벽지도 범상치 않습니다. 포인트 역할을 하기에 충분하죠.



욕실은 한층 경쾌합니다. 노란색 천장과 타일, 핫 핑크보다 더 진한 핑크색 문, 핑크 테두리가 포인트인 거울이 묘하게 조화를 이루죠. 거기에 초록과 파랑 스트라이프의 샤워 가운을 입은 나나가 서 있으니 나나만의 세상에 들어간 듯한 착각마저 듭니다. 메이크업 공간은 짙은 회색 벽과 핑크색 문이 오묘한 느낌이고요.
허전하고 심심한 분위기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나나처럼 컬러를 활용해보세요. 과감한 색도 의외로 괜찮아요. 작은 소품이나 조명만 바꿔도 집 안 공기가 달라집니다.
- 포토
- Instagram, YouTube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푸드
불에 그을린 요리와 데킬라, 그 환상적인 페어링의 세계
2025.04.03by VOGUE
-
푸드
제니와 하리보의 달콤한 협업! '루비 하츠' 젤리
2025.11.25by 오기쁨
-
라이프
릭 오웬스의 미학이 담긴 구강 관리 컬렉션
2025.12.11by 오기쁨
-
아트
쏟아지는 파도 앞에서 안식을 찾는 사진가, 로망 라프라드
2025.11.26by 김나랑
-
푸드
스페인 셰프 페란 아드리아, 그의 본질적 미식에 대하여
2025.12.07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