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첫 콘서트 비하인드 포토 공개
짧고 강렬하던 제니의 첫 솔로 콘서트가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제니가 왜 ‘아이콘’일 수밖에 없는지 그녀의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었죠. 커다란 무대를 홀로 가득 채운 제니가 콘서트 비하인드 포토와 함께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난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진행된 제니의 콘서트 <JENNIE ‘The Ruby Experience’>는 제니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으로 출발했음을 기념하는 의미 있는 무대였습니다.


공연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희곡 <뜻대로 하세요>에서 인용한 문구와 함께 시작됐습니다. “온 세상은 무대일 뿐이고, 모든 사람은 단지 연극을 할 뿐이다. 그러니, 뜻대로 하세요.”


대극장이 떠오르는 붉은 휘장을 드리운 무대에 루비색 조명과 함께 등장한 제니는 자신의 첫 솔로 정규 앨범 <Ruby>에 수록한 15곡을 라이브로 선보였습니다. 제니가 무대를 시작하며 공개한 셰익스피어의 희곡 문구는 이번 앨범을 관통하는 주제입니다. 앨범명 또한 자신의 영어 이름에서 따왔죠.


자신의 무대를 연극처럼 풀어낸 제니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모두 부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했습니다.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한 제니는 “앨범을 내고 너무 큰 사랑을 받고, 무한한 사랑을 받는 것을 받아들이기 어려웠는데 여기 오니 실감이 난다”며 살짝 울먹였죠.



콘서트가 끝난 후 제니는 “지난 10년간의 시간이 스쳐 지나가면서 이렇게 멀리 왔구나 하고 아직도 심장이 두근거림에 또 한 번 감사했습니다”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습니다. 제니가 온전한 제니로서 선보인 첫 솔로 콘서트,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를 담은 사진에서 제니를 만나보세요.
- 포토
추천기사
-
Fashion
한가인의 찐 자유부인 모먼트
2025.05.02by 박채원
-
엔터테인먼트
판타지가 되어버린 전공의생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2025.04.19by 이숙명
-
아트
읽지도 않는 책이 점점 쌓여가고 있다면? 당신은 '츤도쿠'
2025.04.23by 안건호, María Quiles
-
라이프
운동에도 에티켓이 필요하다
2025.03.20by 오기쁨
-
아트
데이비드 호크니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2025.04.23by 류가영
-
뷰티 트렌드
페스티벌에서 빛나고 싶다면! 셀럽들의 큐빅 메이크업 #뷰티인스타그램
2025.04.23by 하솔휘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