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그동안 없었던 좀비, 그리고 조정석 ‘좀비딸’

2025.05.21

그동안 없었던 좀비, 그리고 조정석 ‘좀비딸’

올여름도 조정석이 책임집니다. 조정석 주연의 새 영화 <좀비딸>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좀비딸>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가 됐죠.

NEW

그동안 다양한 좀비 영화가 나왔지만, <좀비딸>은 기발한 설정과 예측 불가한 전개를 보여줍니다. <좀비딸>은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 ‘수아’, 그리고 수아를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 바보 아빠 ‘정환’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어느 날 갑자기 좀비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사회는 감염자를 색출합니다. 그런 와중에 좀비가 된 수아는 훈련이 가능한 좀비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정환은 이 세상에 남은 유일한 좀비 수아를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인사 예절부터 체조, 춤, 물지 않는 훈련까지 흥미진진한 훈련기가 펼쳐집니다.

NEW

정환 역을 맡은 조정석은 생활 밀착형 연기를 선보입니다. 앞서 <엑시트>, <파일럿> 등 코믹 영화의 최강자임을 입증했죠. 좀비딸 수아 역은 최유리가 맡았습니다. <검은 수녀들>에서 어린 미카엘라 역을 맡았던 최유리가 이번에는 귀여운 좀비로 변신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입니다.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등 믿고 보는 배우들도 함께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는 7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좀비딸>이 찾아옵니다.

포토
NEW,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