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뮤직비디오 속 올여름 헤어 트렌드 #뷰티인스타그램

3분 만에 갖가지 컨셉을 보여주는 뮤직비디오! 여러 패션쇼 하이라이트를 보는 느낌이죠. 제니는 이번에 공개한 ‘뛰어(JUMP)’와 4월 말에 공개한 ‘Seoul City’ 뮤직비디오에서도 여러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물론 ‘제니니까 어울리지!’라는 마음이 드는 것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아는 만큼 보인다고, ‘이런 머리가 있구나’ 눈여겨보는 것이 새로운 스타일링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잡아 내 것으로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죠. 올여름 기분 전환을 위해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필요할 때, 제니의 팔색조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반묶음 브레이드 헤어

‘뛰어(JUMP)’ 뮤직비디오에서 브레이드 헤어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니! 반묶음을 한 뒤 군데군데 머리를 땋았습니다. 머리칼 한 올 남김없이 드레드 스타일로 땋았다면 개성이 넘쳤겠지만, 포인트를 주듯 땋은 헤어스타일이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했죠. 반묶음만 했을 때 올드하거나 너무 여성스러워 기피하게 된다면 양쪽으로 한 갈래씩만 땋아보세요. 포인트가 되면서 페미닌과 캐주얼 무드가 섞여 부담스럽지 않은 머리가 완성됩니다.
컬이 있는 반묶음 헤어


컬이 작고 탱글탱글한 파마는 귀여운 인상을 주죠. 하지만 이런 파마를 했을 땐 전체적으로 머리가 크고 산만해 보일 수 있는데요. 제니는 반묶음으로 뒷머리를 차분하게 정리했습니다. 헤어라인 주변에는 잔머리를 짧게 내려 귀여운 인상을 유지했고요. 그래서 파마의 볼륨감을 살리면서도 스타일이 어수선해 보이지 않았죠. 펌 초반의 복슬복슬한 느낌이 부담스러운 분이나 유독 머리가 들뜨고 정리가 안 되는 분은 반묶음을 활용해보세요.
사이드 뱅 컬 헤어
‘Seoul City’ 뮤직비디오 속 제니처럼 컬을 더 굵게 연출해도 됩니다. 이때는 헤어라인 주변의 잔머리를 내리기보다는 얼굴선을 타고 따라 흐르는 사이드 뱅에 같은 컬을 넣어보세요. 전체적으로 더 풍성하고 통일된 느낌이 들 겁니다.
처피 뱅 스트레이트 헤어

처피 뱅도 마냥 귀엽게만 연출하지 않아도 된다는 걸 증명한 제니! 쫙 편 생머리로 시크하게 연출했습니다. 거기다 스모키 메이크업,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더없이 어른스러운 룩이 완성됐습니다.
처피 뱅 업두 헤어
업두 헤어, 일명 ‘똥 머리’처럼 머리를 쫙 올려 묶는 게 부담스러울 때도 처피 뱅을 얹어보세요. 이마를 가려 부담을 덜면서도, 눈썹을 비롯한 눈 주변부가 강조되어 인상이 뚜렷해집니다.
고스트 컬 레이어드 커트


스트레이트로 쫙 펴거나 파마하지 않은 머리는 레이어드 커트를 해보세요. 전체적인 실루엣도 정돈돼 보이고 스타일링을 따로 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멋이 생깁니다. 무심한 듯 툭툭 흘러내리는 레이어가 포인트가 되거든요.
헤어 액세서리 활용하기
진입 장벽이 제일 높으면서도, 도전하면 효과가 확실한 헤어 액세서리 더하기! 제니는 시스루 리본, 레이스 모자처럼 전체적으로 머리카락과 속성이 비슷한 하늘하늘한 실오라기 같은 아이템을 선택했군요. 덕분에 가볍게 흐르는 듯한 텍스처가 완성됐죠. 그랬더니 모발과 액세서리가 따로 놀지 않고 하나처럼 어우러집니다. 이번 여름휴가나 페스티벌에서 한번 도전해보세요!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뷰티 트렌드
염색 더 오래 유지하는 법? 꼭 기억해야 할 팁 8
2026.01.15by 김주혜, Giulia Lenzi
-
아트
홍은남이 작품에서 패션을 활용하는 법
2026.01.08by 김나랑
-
뷰티 트렌드
새해 새로운 변신을 위한 2026 헤어 커트 6
2026.01.05by 김주혜
-
여행
홍콩에서 만나는 모든 예술, 홍콩 슈퍼 마치
2025.03.14by 이정미
-
Beauty
벨로테로와 송혜교가 그려내는 자연스러움의 차이
2026.01.16by 이재은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