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빅히트가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그룹, 코르티스

2025.08.11

빅히트가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그룹, 코르티스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빅히트 뮤직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마침내 공개됐거든요!

빅히트 뮤직

코르티스는 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까지 5명으로 이뤄진 그룹입니다. 빅히트 뮤직이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이어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으로 화제를 모았죠.

빅히트 뮤직

그룹명 코르티스는 ‘COLOR OUTSIDE THE LINES’에서 알파벳 여섯 글자를 불규칙하게 따와 만들었습니다. ‘세상에 정한 기준과 규칙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사고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해요.

빅히트 뮤직
빅히트 뮤직

전원 10대로 이뤄진 코르티스 다섯 멤버는 새로운 시각과 생각을 녹여낸 공동 창작 작업물을 세상에 선보일 계획입니다. 먼저 11일 데뷔 앨범 인트로곡 ‘GO!’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데 이어, 12일 컨셉추얼 퍼포먼스 필름을 선보입니다. 두 영상을 통해 음악과 안무, 영상을 공동 창작하는 ‘영 크리에이터 크루(YOUNG CREATOR CREW)’로서 코르티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18일에는 타이틀곡 ‘What You Want’를 공개하고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후, 9월 8일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를 발매할 계획입니다. 세상을 새로운 색으로 물들일 코르티스의 활약, 기대해도 좋겠죠!

포토
빅히트 뮤직,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