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엠마 왓슨이 끼고 있는 반지의 의미

2025.10.21

엠마 왓슨이 끼고 있는 반지의 의미

최근 배우 엠마 왓슨의 룩에서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그녀의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입니다. 드라마틱한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반지가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왓슨이 자신의 연애 상태에 대해 공개적으로 알리려는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죠.

Courtesy of Miu Miu

가장 최근 미우미우 파리 패션 위크 쇼에 참석했을 때를 볼까요? 시크한 미니 드레스에 브라운 스웨이드 재킷을 입고 참석한 왓슨의 손에서 반지가 빛나고 있었습니다. 14K 로즈 골드 반지에 옐로 다이아몬드와 랩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반지입니다. 왓슨은 사실 지난 9월 열린 베니스영화제에서 이 반지를 처음 착용했습니다. 그때는 오른손 약지에 반지를 끼고 있었죠.

Getty Images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켰던 이 반지는 사실 왓슨이 스스로에게 선물한 것입니다. <US Weekly>에 따르면, 왓슨은 최근 팟캐스트 ‘Jay Shetty On Purpose’에 출연해 반지의 의미를 밝혔습니다. 왓슨은 반지를 주문 제작해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 22명에게 선물했습니다. 그녀는 이 반지를 자신이 소유한 가장 소중한 물건 중 하나이며, 그동안 쌓아온 삶과 공동체의 상징이라고 말했죠. “제 손을 내려다볼 때마다 소중한 사람들의 얼굴이 떠올라서 너무 행복해요.”

때로는 의미 있는 주얼리를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자신이 소중해진 듯한 느낌이 들곤 합니다. 어릴 때 친구들과 나누어 끼던 우정 반지, 엄마와 함께 맞춰 낀 반지, 연인에게 받은 목걸이 등을 떠올려보세요. 꼭 비싼 주얼리가 아니어도, 그 의미만으로 충분히 가치 있습니다. 왓슨처럼 소중한 사람들과 주얼리를 나눠보세요.

포토
Courtesy of Miu Miu,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