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PAINT YOUR EYES

2023.02.20

by VOGUE PROMOTION

    PAINT YOUR EYES

    샤넬 옹브르 프리미에르 아이 컬렉션으로 완성한 한예슬의 도화지 같은 매력.

    샤넬의 옹브르 프리미에르 아이 컬렉션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한예슬.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부터 그녀 특유의 도도하고 강렬한 모습까지 각기 다른 아이 메이크업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한예슬의 눈매를 더욱 완벽하게 완성시켜준 것은 다름 아닌 레이어링 기법.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이번 시즌 트렌드인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두루 활용 가능한 그녀의 아이 메이크업 비법을 살펴볼까요?

    ▌내추럴 누드 아이 메이크업     은은한 골드 컬러를 메인으로 내추럴한 누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인 한예슬.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누드 아이 메이크업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도가 높죠. 은은한 브라운 톤의 크림 섀도 802번을 옅게 펴 바른 뒤 32번 파우더 섀도를 레이어링 해주면 과하지 않으면서 은은한 느낌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번 옹브르 프리미에르 아이 컬렉션에는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은은한 누드 톤의 섀도 특히 많아 실용도가 높습니다.

     ▌인텐스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메탈릭한 제형을 활용해 입체감을 더한 한예슬의 인텐스 스모키 메이크업. 짙고 두꺼운 아이라인 대신 아이 섀도로 세련된 느낌을 준 스모키 메이크업에 도전해볼까요? 그레이 실버 컬러의 파우더 섀도 40번을 눈매에 발라준 뒤, 은은한 펄감의 파우더 섀도 38번을 레이어링 해주세요. 조금 더 강렬한 눈매를 완성시키고 싶다면 좀 더 짙은 컬러의 크림 섀도 816번으로 아이라인을 그려 마무리 해주세요. 화려한 듯 깊이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은 특별한 날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해요.

     ▌아티스틱 메이크업     선명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의 섀도가 특히 눈에 띄는 이번 옹브르 프리미에르 아이 컬렉션. 한예슬은 파우더 섀도 30번과 16번을 레이어링해 아티스틱 메이크업을 선보여 몽환적인 느낌을 나타냈어요. 컬러풀한 섀도는 한예슬처럼 넓게 펴 발라 레이어링 하는 것은 물론, 아이라인 끝 쪽에 포인트를 줘 트렌디한 눈매를 연출할 때도 좋습니다. 특히 한예슬이 사용한 블루 컬러의 아이 섀도는 이번 가을 시즌까지 트렌드가 쭉 유지될 예정이니 눈여겨보는 것이 좋겠죠?

    총 24가지 컬러로 구성된 샤넬 옹브르 프리미에르 아이 컬렉션. 벨벳, 새틴, 메탈 느낌의 파우더 섀도와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섀도, 두 가지 텍스처로 이뤄진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만큼 각각의 제품을 레이어링 하면 무궁무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산뜻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8가지 컬러의 크림 섀도와 고급스러운 24가지의 컬러로 구성된 파우더 섀도는 각각 단독으로 사용해도 그 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어요. 이번 시즌,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에 도전해 발견하지 못했던 매력을 발산해보는 건 어떨까요?

      에디터
      CREATIVE CONTENT LAB.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