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김사랑, 꾸뛰르 뷰티의 비밀

2018.03.02

by 이혜민

    김사랑, 꾸뛰르 뷰티의 비밀

    강렬 시크 VS. 절대 여성미!
    꾸뛰르 브랜드의 럭셔리함과 대담한 감성을 담은
    김사랑의 스프링 메이크업 비밀이 지금 시작됩니다.

    고급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피부와 매혹적인 입술의 완벽한 조화로 더욱 대담하게 빛나는 그녀. 배우 김사랑이 ‘꾸뛰르 뷰티’의 신세계를 열어준 입생로랑 뷰티를 덧입고 더욱 품격있는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DARING RED 피부결을 보정해주는 수분크림 ‘탑 시크릿 인스턴트 모이스처 글로우’를 바른 다음, 커버력이 뛰어난 ‘르 쿠션 엉크르 드 뽀’를 사용해 번들거림 없는 보송보송한 피부로 정돈해줍니다. 토마토 레드 컬러인 ‘루쥬 볼륍떼 샤인’ #12로 입술 위에 강렬한 색상과 촉촉한 반짝임을 더해줍니다.

    MODERN CORAL 파우더 타입의 살굿빛 블러셔를 눈두덩 위에 넓게 발라 줍니다. 같은 색을 둥근 브러시에 묻힌 다음, 애플존 부분에 둥글리듯 터치해 얼굴 전체에 사랑스러운 코랄빛이 감돌게해주세요. 입술은  코랄색 ‘루쥬 볼 떼 샤인’ #14를 발라 도톰하고 볼륨있게 마무리합니다.

    EDGE MLBB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모노그램 에디션’으로 고급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새틴 피니시의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꾸뛰르 팔레트’ #9와 #2를 섞어 핑크 브라운 음영 눈매를 표현한 뒤 매트한 질감의 ‘따뚜아쥬 꾸뛰르’ #16을 입술에 발라 마치 타투를 한듯 강렬한 MLBB 컬러를 완성해주세요.

    클러치 속에서 빛나는 강렬한 아름다움!

    입생로랑의 전설적인 ‘카산드르’ 로고의 재해석을 통해 다시 태어난 한정판 쿠션 콜렉터 ‘NEW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모노그램 에디션’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톤과 섬세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새틴 스킨을 완성시켜줍니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모공에 끼지 않는 강력한 커버력과 탁월한 지속력을 선사해주죠.

    그 어떤 것과도 타협하지 않는 꾸뛰르 피부 표현!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모노그램 에디션’으로 완성한 화려하게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직접 느껴 보세요.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김사랑의 럭셔리 뷰티를 바로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을 테니.

    www.yslbeautykr.com

    • 김사랑의 꾸뛰르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준 입생로랑 뷰티의 아이템들.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모노그램 에디션’. 절대적인 럭셔리를 상징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국내 최초의 꾸뛰르 쿠션으로, 잉크처럼 강력한 커버력과 탁월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가격 8만2천원대.

    ‘따뚜아쥬 꾸뛰르’. 강력한 피그먼트와 매트 피니쉬, 타투 같은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풍부한 아름다움을 만끽하세요. 가격 4만4천원대.

    ‘루쥬 블륍떼 샤인’. 6가지 오일 성분이 함유된 감미로운 멜팅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감싸안아 오랫동안 편안하고 촉촉하게 감싸줍니다. 가격 4만4천원대.

    ‘블륍떼 리퀴드 컬러 밤’. 글로스와 립밤의 장점을 합친 ‘필굿’ 포뮬라가 이슬을 머금은 듯 반짝이는 컬러를 선사합니다. 가격 4만3천원대.

      포토그래퍼
      KIM OI MIL
      헤어
      이혜영
      메이크업
      권호숙
      스타일리스트
      이보람(인트렌드)
      네일
      박은경(유니스텔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