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틱톡에서 1,400만 회 조회한 잡티 방지 스틱

2023.11.18

by 황혜원

  • Marie Courtois

틱톡에서 1,400만 회 조회한 잡티 방지 스틱

펜티 스킨(Fenty Skin)에서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SNS에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 출시된 ‘블레미쉬 디파이트르 BHA 스팟-타기팅 젤(Blemish Defeat’r BHA Spot-Targeting Gel)’도 예외는 아니었죠. 9월 초 출시된 이 스틱은 뷰티 트렌드를 새롭게 이끌고 있는 틱톡에서 이미 1,400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그 효과를 입증하는 비포 앤 애프터 사진과 함께 입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sannevloet

브랜드 창시자 리한나는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게 한 번에 모든 것을 해준다”고 밝혔죠. 더 구체적으로 이 수정 펜은 결점과 외모를 악화시킬 수 있는 외부 공격과 피부 사이에 보호막을 만들어줍니다. 사용하기 쉬운 각진 팁 덕분에 맨살에 쉽게 펴 바를 수 있죠. 그런 다음 완전히 말리기만 하면 메이크업을 위한 매끄러운 표면이 완성됩니다. 결점이 즉시 사라지는 마법 같은 특성은 없지만,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나면 여드름이 눈에 띄게 흐려집니다.

‘블레미쉬 디파이트르 BHA 스팟-타기팅 젤’의 주요 성분은 살리실산입니다. 피부 결점 치료에 특히 권장하는 활성 성분인 살리실산은 우선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안색에 광채를 더하며, 궁극적으로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는 등 한 번에 여러 단계에 작용합니다. 이런 특성 덕분에 여드름 방지 스킨케어에서 인기가 좋은 성분이죠. 이 제품에서 살리실산은 버드나무 껍질, 감초, 생강과 대황 추출물 같은 다양한 활성 성분과 결합해 정화, 보호, 진정 기능을 합니다. 지난 여름과 가을의 햇볕 공격과 환절기를 지나며 곳곳에 생긴 작은 결점을 퇴치하고 싶다면 시도하세요.

Marie Courtois
사진
사너 플룻(Sanne Vloet) 인스타그램, Courtesy Photos
출처
www.vogue.f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