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품절 대란! 펄 섀도

2017.11.27

by 공인아

    품절 대란! 펄 섀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늘 펄 섀도에 열광했습니다. 신의 손 팻 맥그라스를 비롯해 피터 필립스, 톰 페슈, 발 갈랜드까지! 이들은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을 만들어내야 할 때 어김없이 펄 섀도를 활용하곤 했죠.

    Pat McGrath(@patmcgrathreal)님의 공유 게시물님,

    @peterphilipsmakeup님의 공유 게시물님,

    tompecheux(@tompecheux)님의 공유 게시물님,

    ValGarland(@thevalgarland)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런데 말입니다. 아티스트들의 전유물이었던 펄 섀도가 언제부턴가 여성들의 화장대를 장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아티스트들의 전유물이었던 펄 섀도우가 언제부턴가 여성들의 화장대를 장악하기 시작했습니다.

    파티 룩에나 쓰이던 펄 섀도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화려하게 등극한 것이죠. 특히 최근에는 키라키라 메이크업의 유행으로 오팔 펄 섀도의 입지가 더욱 굳건해졌답니다.

    @thestudyofmakeup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백화점 뷰티 카운터에 입고되기가 무섭게 팔려나간다는 화제의 펄 섀도 7. 아직 펄 섀도의 세계에 입문하지 못했다면 아래 제품부터 테스트해보세요.

    어반 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컬러 #스페이스 카우보이  펄 섀도우 마니아라면 누구나 한번쯤 이 이름을 들어봤을 거예요.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중에서도 스페이스 카우보이 색상은 매장에 입고되기가 무섭게 완판되곤 하는데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답니다. 애교살 부위에 바르면 눈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눈가로 표현해줘요. 가격 2만8천원.

    어반 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컬러 #스페이스 카우보이
    펄 섀도 마니아라면 누구나 한 번쯤 이름을 들어봤을 거예요. 문더스트 아이섀도 중에서도 스페이스 카우보이 색상은 매장에 입고되기가 무섭게 완판되곤 하는데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답니다. 애교 살 부위에 바르면 눈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눈가로 표현해줘요. 가격 2만8천원.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나이트 스타 출시된 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몸 값을 자랑하는 제품. 과하지 않은, 아주 미세한 펄이 들어있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죠.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누드 메이크업을 즐기는 사람에게 추천해요. 가격 3만5천원.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나이트 스타
    출시된 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몸값을 자랑하는 제품. 과하지 않은 아주 미세한 펄이 들어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죠.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누드 메이크업을 즐기는 사람에게 추천해요. 가격 3만5천원.

    맥 대즐 섀도우 #라스트 댄스 은하수처럼 영롱한 펄 감 덕분에 일단 테스트를 해보면 안 사곤 못 배긴다는 전설의 주인공. 고급스러운 펄감은 고사하고 베이스 컬러가 베이비 핑크라 러블리한 룩을 연출하기 안성맞춤이랍니다. 단독으로 바르는 것보다 브라운 컬러 위에 덧발랐을 때 더 빛을 발해요. 가격 3만2천원대.

    맥 대즐 섀도우 #라스트 댄스
    은하수처럼 영롱한 펄감 덕분에 일단 테스트를 해보면 안 사곤 못 배긴다는 전설의 주인공. 고급스러운 펄감은 고사하고 베이스 컬러가 베이비 핑크라 러블리한 룩을 연출하기 안성맞춤이랍니다. 단독으로 바르는 것보다 브라운 컬러 위에 덧발랐을 때 더 빛을 발해요. 가격 3만2천원대.

    메이크업 포에버 다이아몬드 파우더 #샴페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물론 뷰티 블로거들의 화장대에 꼭 하나씩 있다는 펄 피그먼트. 단독으로 바르면 투명한 느낌을 살릴 수 있고 컬러 섀도우와 섞으면 더욱 화려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가격 3만7천원대.

    메이크업 포에버 다이아몬드 파우더 #샴페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물론 뷰티 블로거들의 화장대에 꼭 하나씩 있다는 펄 피그먼트. 단독으로 바르면 투명한 느낌을 살릴 수 있고 컬러 섀도와 섞으면 더욱 화려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가격 3만7천원대.

    바비 브라운 럭스 아이섀도우 #문스톤 펄 입자가 워낙 고급스럽고 어떤 피부에 발라도 다 잘 어울린다는 리뷰를 얻으며 전 세계적으로 품절 사태를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다이아몬드 가루를 뿌려놓은 듯 화려한 오팔 펄이 특징이예요. 골드와 실버 펄이 적절한 비율로 배합되어 더욱 세련된 느낌이죠. 가격 4만6천원대.

    바비 브라운 럭스 아이섀도우 #문스톤
    펄 입자가 워낙 고급스럽고 어떤 피부에 발라도 다 잘 어울린다는 리뷰를 얻으며 전 세계적으로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제품이랍니다. 다이아몬드 가루를 뿌려놓은 듯 화려한 오팔 펄이 특징이에요. 골드와 실버 펄을 적절한 비율로 배합해 더욱 세련된 느낌이죠. 가격 4만6천원대.

    스틸라 매그니피슨트 메탈 글리터 앤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키튼 카르마 출시되자 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품절되더니, 화장품 직구 경험이 없는 사람까지 직구에 도전하게 만들었다는 화제의 아이템. 베이스 컬러가 골드 브라운 계열이라 더욱 자연스럽고 예쁘다는 평을 받고 있어요. 가격 3만5천원.

    스틸라 매그니피슨트 메탈 글리터 앤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키튼 카르마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품절되더니, 화장품 직구 경험이 없는 사람까지 직구에 도전하게 만들었다는 화제의 아이템. 베이스 컬러가 골드 브라운 계열이라 더욱 자연스럽고 예쁘다는 평을 받고 있어요. 가격 3만5천원.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092 국내에 론칭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코덕’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어딕션. 특이 더 아이섀도우 92번 색상은 ‘유인나 섀도우’로 불리며 여전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눈 앞머리에 발라 포인트를 주기 좋아요. 가격 2만5천원.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092
    국내에 론칭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코덕’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어딕션. 특히 더 아이섀도우 92번 색상은 ‘유인나 섀도’로 불리며 여전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눈 앞머리에 발라 포인트를 주기 좋아요. 가격 2만5천원.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Instagram,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