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진정한 ‘코덕’이라면 알아야 할 직구욕 뿜뿜 뷰티 브랜드 5

2022.08.09

by 우주연

    진정한 ‘코덕’이라면 알아야 할 직구욕 뿜뿜 뷰티 브랜드 5

    이제 2개월 남짓 남은 세포라의 한국 상륙!

    리한나의 펜티 뷰티(Fenty Beauty)부터 타르트(Tarte), 밀크 메이크업(Milk Makeup)까지, 세포라에 입점했으니 뷰티 제품만큼은 더 이상 ‘직구’할 필요가 없어졌다고요?

    천만의 말씀! 뷰티 직구 쇼핑엔 끝이 없다는 사실. 코덕이라면 해외여행 시 반드시 쇼핑해야 할 다섯 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컬러팝 (ColourPop Cosmetics)

    강렬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컬러팝은 가격도 착한 로스앤젤레스 기반의 브랜드입니다. 공동 설립자인 존과 로라 넬슨(John & Laura Nelson) 남매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소셜 미디어로만 제품을 홍보하고 있죠. 설립 후 초기에는 자신들의 존재를 밝히지 않아 미스테리한 브랜드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은 바로 아이섀도 팔레트. 옐로부터 볼드한 보라색까지,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양하고 독특한 색조 제품을 자랑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나 유튜버들이 선호하는 이유가 있네요! 여름 페스티벌 또는 파티 룩에도 제격. 가격대는 8천원대에서 1만4천원대로, 컬러팝 온라인 몰 또는 미국 울타 뷰티(Ulta Beauty)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일리 코스메틱스 & 카일리 스킨 (Kylie Cosmetics & Kylie Skin)

    대표 제품이자 2개로 구성된 립 키트로 시작해 이제는 스킨케어까지 섭렵한 카일리 제너. ‘카일리 코스메틱스’로 <포브스>로부터 최연소 억만장자로 선정되기도 했죠? 최근엔 스물두 번째 생일을 맞아 특별 컬렉션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스킨케어 라인 ‘카일리 스킨’은 흰 바탕에 분홍색 글씨가 새겨진 귀여운 패키지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구매 리뷰를 통해여드름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기도합니다.

    아이섀도 팔레트는 4만원대, 립스틱은 3만원대, 페이스 스크럽은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 울타 뷰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맬린앤게츠 (Malin + Goetz)

    2004년, 매튜 맬린(Matthew Malin)과 앤드류 게츠(Andrew Goetz) 두 남자가 뉴욕에서 설립한 ‘맬린앤게츠’는 유니섹스 뷰티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설립 당시에는 약국에서 판매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알려졌지만, 현재는 호텔 어메니티로도 자주 만나볼 수 있죠.

    클렌저, 모이스처라이저 같은 스킨케어부터 헤어 제품, 향수와 캔들을 제작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미국뿐 아니라 유럽,  홍콩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중성적인 향이 특징이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써니스 페이스 (Sunnies Face)

    1년 전에 론칭한 따끈따끈한 브랜드 ‘써니스 페이스’는 마틴 호(Martine Ho)를 비롯한 뷰티 인플루언서 네 명이 힘을 모아 시작했습니다. 특별한 광고 없이도 설립자들이 인스타그램에 제품을 올리기만 해도 15분 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기가 상당하다는군요! 먼 미주까지 여행을 가야 구할 수 있는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가까운 필리핀에서 구입할 수 있답니다.

    대표적인 제품은 립스틱인 ‘립 딥(Lip Dip)’이며, 매트한 MLBB 계열의 컬러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8천원대로 착한 가격대도 마음에 드네요!

    밤야드 뷰티 (Balmyard Beauty)

    아직은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밤야드 뷰티’는 나만 알고 싶은 브랜드! 자메이카에서 영감을 얻어 대표 제품인 보디 오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사용하는 모든 재료는 카리브해 지역에서 자연적으로 자란 것으로, 바르는 순간 온갖 나쁜 기운이 힐링되는 듯한 향을 만끽할 수 있어요.

    보디 오일의 가격대는 용량에 따라 3만원대에서 12만원대이며, 밤야드 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김예은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