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아이유의 ‘Love Poem’

2019.10.11

아이유의 ‘Love Poem’

아이유는 음반, 드라마, 넷플릭스 영화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데요. 배우 이지은이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로 화제를 모았다면, 이제 가수 아이유가 나올 차례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유가 앨범을 낸 건 지난해 10월 ‘삐삐’였죠. 1년 만에 그녀의 새 음반이 나옵니다.

아이유는 지난 9월, 팬미팅에서 직접 앨범을 준비 중이라는 말을 했는데요. 팬들과 약속을 잘 지키는 그녀는 11월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할 예정입니다. 앨범명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Love Poem’. 아이유만의 음색이 돋보이는 노래로 채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앨범의 키워드가 ‘사랑’인 만큼,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앨범에 담을 예정이에요.

한 인터뷰에 따르면 이번 음반은 <호텔 델루나>의 영향을 받아 판타지적인 요소가 담긴 곡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아이유가 11일 직접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보면 몽환적인 분위기가 풍깁니다.

꽃 사이에 푸른색 헤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녀의 시선에 눈길이 갑니다. 10대 시절의 아이유는 ‘좋은 날’, ‘분홍신’, ‘너랑 나’ 등 동화 느낌과 판타지를 섞은 노래로 인기를 얻었죠. 20대 중반이 된 이제는 어떻게 해석할지 기대감을 안깁니다.

아이유는 11월에 광주, 인천, 부산, 서울 등 투어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이제 무대 위의 아이유를 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팬들은 티켓 전쟁을 치를 준비 중입니다. 광주, 인천 티켓이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하니, 부산, 서울 예매를 준비 중이라면 티케팅 연습을 미리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카카오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