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손예진
나라 불문, 인종 불문, 시대 불문, 아름다움을 보는 기준은 크게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배우 손예진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에 등극했습니다.
해외 연예 전문 매체 ‘스타모미터’는 최근 ‘202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투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지난 4월 4일부터 5월 22일까지 온라인 및 SNS를 통해 진행한 이번 투표에는 약 1,400만 명이 참여했는데요, 그 결과 손예진이 435만여 표를 얻어 1위로 뽑혔습니다.
손예진은 이미 영화 <클래식>,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등으로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에서 인기를 얻었는데요, 최근 넷플릭스에서 손예진이 출연한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와 <사랑의 불시착>이 흥행하면서 전 세계에서 그녀를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투표 결과도 그로 인한 인기가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손예진은 데뷔 후 청순한 매력의 첫사랑 이미지로 시작해 ‘멜로 퀸’ 타이틀까지 얻으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죠.
그녀는 안주하지 않고 액션과 스릴러에도 도전하는 등 장르를 불문하고 믿고 보는 배우로 우뚝 섰습니다.
배우로 데뷔한 지 어느새 20년 가까이 지났지만, 늘 한결같은 모습으로 성실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가는 그녀. 다음에는 또 어떤 작품에서 만나게 될까요?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가네시, tvN, KB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