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13년 만에 뭉친 <커피프린스 1호점>

2020.09.16

by 오기쁨

    13년 만에 뭉친 <커피프린스 1호점>

    2007년 뜨거웠던 그해 여름, 우리는 모두 #커피프린스1호점 에 있었습니다.

    아직 철이 덜 든 부잣집 손자 ‘최한결’과 집안 생계를 이어나가기 위해 남자 행세를 해야 했던 ‘고은찬’, 어른의 연애가 무엇인지 보여주었던 ‘최한성’과 전설의 구 여친 ‘한유주’까지, 모두가 함께했죠.

    종영한 지 한참 지났지만 오래도록 회자되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커피프린스 1호점>!

    공유와 윤은혜를 비롯해 이선균, 채정안 등을 로코킹, 로코퀸의 자리에 올려놨던 작품이죠. 그뿐 아니라 김동욱, 김재욱 등을 재발견하게 만들어 이들을 스타덤에 올려놨습니다.

    지금도 <커피프린스 1호점>은 많은 이가 ‘인생 드라마’로 꼽는데요,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13년 만에 다시 한자리에 모입니다. MBC ‘청춘다큐 다시, 스물’ 측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청춘다큐 시즌2 커피프린스 1호점’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오랜만에 모여 2007년 여름을 회상하는 그들, 과거 자신들의 모습을 보며 쑥스러워하는 모습마저도 사랑스럽죠. 티저 영상이지만 23초라는 짧은 시간이 감질납니다. 과연 이들은 13년 만에 다시 모여 어떤 이야기를 나눌까요?

    우리의 심장을 두드렸던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13년 후의 이야기가 곧 시작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MB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