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지민의 근황과 뒤바뀐 여론

2022.11.07

by 오기쁨

    지민의 근황과 뒤바뀐 여론

    팀 내 불화로 연예계 활동을 그만둔 AOA 출신 지민의 근황이 전해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해 AOA는 위기를 맞았습니다. 전 멤버였던 권민아가 “신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면서부터였죠. 권민아는 신지민으로부터 폭언에 폭행을 당했다며, 설현 등 다른 멤버들은 ‘방관자’였다고 주장했습니다. 결국 논란의 중심에 선 지민은 AOA에서 탈퇴하고 연예 활동을 중단했지만, 권민아는 이후로도 폭로를 멈추지 않았죠. 

    지난해 7월 AOA 멤버들과 소속사 관계자가 사과를 위해 권민아의 집을 방문하면서 관계가 호전되나 싶었는데요. 오히려 권민아는 SNS를 통해 더 폭주하기 시작했고, 신지민은 두문불출하며 자취를 감췄습니다. 

    이후 최근 한 매체가 지민과 관계자들이 권민아의 집을 방문했을 때 그들이 나눈 128분의 대화 내용을 공개해 파장이 일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간 알려진 것과 달리 지민은 계속 사과했고, 오히려 권민아가 강한 워딩을 내뱉었음을 알 수 있었죠. 또 권민아가 AOA 활동 당시 매니저 등 스태프에게 갑질한 정황이 담긴 내용도 공개되면서 빈축을 샀습니다. 

    앞서 지민을 향한 비난 여론은 지민과 권민아의 대화 내용이 공개된 후 오히려 동정 여론으로 바뀌고 있는데요. 이런 가운데 AOA 탈퇴 후 지민의 정황이 알려지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얼마 전 열린 ‘이상순 사진전’에 설현과 지민이 함께 방문했다는 네티즌의 목격담이 공개된 겁니다. 설현과 지민이 전시장 내 포토 부스에서 촬영한 사진도 공개됐는데요, 사진 속 설현은 미소가 가득했고, 지민은 말랐지만 한결 편안해진 듯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계속 억울함을 호소하는 권민아와 침묵을 지키는 지민. 기나긴 이들의 갈등은 어디로 향하는 걸까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