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 활동 불참
오는 2월 컴백 소식을 알린 그룹 에이핑크. 하지만 아쉽게도 무대에서 멤버 손나은의 모습은 볼 수 없습니다. 이에 팬들의 아쉬움이 큽니다.
손나은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손나은은 협의 중인 차기작의 스케줄 조율이 여의치 않아 2월 발매되는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의 재킷 및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활동에는 참여하지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에이핑크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팬과 멤버 모두에게 큰 의미가 있는데요. 손나은이 소속사를 옮긴 후 첫 에이핑크 활동에 불참하게 된 겁니다. 결국 이번 스페셜 앨범 활동은 초롱, 보미, 은지, 남주, 하영 다섯 명만 할 예정입니다.
에이핑크는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손나은을 제외한 전 멤버가 원래 소속사인 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했습니다. 연기자로도 활동하는 손나은은 YG행을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가 달라도 에이핑크 완전체 활동은 함께 하겠다고 의지를 보였습니다. 팬들 역시 손나은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죠.
하지만 아쉽게도 에이핑크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활동에는 불참하게 된 손나은. 소속사가 달라도 ‘완전체’ 컴백을 기대했을 팬들의 아쉬움은 어쩌면 당연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사실 손나은 역시 이번 앨범 활동을 기대하며 노력했습니다. 드라마 일정으로 바쁜 가운데 이번 앨범 녹음과 각종 촬영을 함께 하며 활동을 기다려왔는데요, 앨범 발매 일정이 예정된 시기보다 다소 미뤄지면서 차기작 스케줄과 조율에 어려움을 겪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국 방송 활동을 함께 하지 못하게 되자 손나은은 소속사를 통해 “스케줄 문제로 이번 활동을 함께 하지 못해 아쉽지만, 스페셜 앨범과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흔히 아이돌 그룹은 ‘마의 7년’을 넘기기가 어렵다고들 하죠. 그 시기를 넘어 10주년을 함께 일궈낸 에이핑크 멤버들. 조금 아쉽더라도, 여전히 함께하는 그들의 행보는 박수 받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추천기사
-
패션 뉴스
한강의 노벨 시상식 룩과 작가코어
2024.12.11by 이숙명
-
아트
2000년대 '서울 오후 3시'의 풍경 발견하기
2024.11.26by 황혜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어그 부츠를 우아하게 신고 싶다면, 켄달 제너처럼!
2024.12.09by 이소미
-
패션 트렌드
겨울에도 유효한 헐렁한 청바지와 우아한 셔츠 조합 5
2024.12.11by 장성실, 황혜원, Renata Joffre
-
엔터테인먼트
스토커, 나쁜 남자, 낭만적 연인의 경계는 어디인가 'Mr. 플랑크톤'
2024.11.22by 이숙명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겨울 평범한 카디건과 완벽한 짝꿍이 될 하의
2024.12.10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